본문 바로가기
정보 기록/IT

왓챠 꿀팁 :: 왓챠 종료 예정작 확인하는 방법

by □☆ 2020. 10. 23.
반응형

왓챠 종료작 미리 아는 법
왓챠 10월 종료예정작

 

안녕하세요. 호돌이손입니다!

 

저는 넷플릭스 왓챠 모두 다 잘 쓰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왓챠가 영화가 많아서 더 취향이더라고요. 왓챠 무료 사용을 시작으로 왓챠 정기구독까지 몇 달째 하고 있는데요. 왓챠 정기구독을 하고 있다 보면 갑자기 계약이 끝나서 종료되는 작품들이 있더라고요. 저도 반 정도 보고, 나중에 보려고 하다가 서비스가 종료가 되면서 못 본 작품들이 꽤 됩니다. ㅠㅠ 그래서 왓챠 종료 작품을 미리 알 수 있으면 참 좋겠다고 늘 생각을 했는데요. 

 

왓챠 종료 예정작을 미리 알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왓챠에 접속해서 공지에 들어가면 원래 왓챠 종료 예정작을 띄워줬었는데 어느 순간 그 공지들이 안 뜨더라고요. 대신 왓챠 콘텐츠에 개별 페이지에 표기하는 방식으로 바뀌었습니다. 

 

현재 왓챠 종료작 관련 정책

 

서비스 종료 14일 전에 콘텐츠 개별 페이지 내 표기. 종료 예정작의 추천 로직을 통해 홈 리스트 개인화 노출입니다. 

 

추천 로직에 의해서 왓챠 종료작을 알 수 있다는 건데요. 실제로 종료 예정인 콘텐츠에 개별적으로 표시가 됩니다. 

 

실제로 왓챠 종료 예정작들은 클릭해보면 저렇게 분홍색으로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10/31 까지 감상 가능합니다]

 

이런 식으로 표기되어 있는데요. 제가 보고싶어요 눌러 놓은 파수꾼도 이번 달 말까지 지원하는 왓차 종료 예정작이 되었네요. ㅠㅠ 왓챠 서비스 콘텐츠들 놓치지 않고 즐기기 위해서는 이러한 왓챠 종료작들을 미리 아는 법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개별적으로 클릭해보지 않아도 왓챠 종료 예정작을 리스트로 쭉 볼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 왓챠 종료 예정작 리스트 보는 링크

 

왓챠에서는 종료 예정작들을 미리 알 수 있도록 따로 페이지를 만들어서 공유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왓챠 종료 예정작을 미리 알 수 있습니다. 

현재 왓챠에서 10월 25일, 10월 31일에 종료되는 작품들을 공개하고 있는데요. 총 231개 작품이나 되네요.

 

watcha.com/m/staffmades/3740

10월 왓챠 종료작도 꽤 많네요. 왓챠 종료작 미리 아셔서 좋은 작품들 놓치지 말고 꼭 보세요!

 

다큐멘터리 중에서는 10월 25일까지 감상 가능한 박짝이는 박수 소리10월 31일까지 감상 가능한 땐뽀걸즈 추천합니다. 저는 10월 31일까지 감상 가능한 영화 파수꾼 먼저 챙겨보려고요. 얼마 안 남았으니 부지런하게 봐야겠어요! 괜찮은 작품들 많이 종료하니까 왓챠 정기구독자 분들은 꼭 참고하셔서 챙겨 보세요. ^^

#왓챠 #왓챠플레이 #왓챠꿀팁 #왓챠정기구독 #왓챠종료예정 #왓챠정보 #IT정보 #정보기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