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 기록/오늘의 디저트

오늘의 케이크 :: 르타오 더블 프로마쥬 치즈케이크 후기

by □☆ 2020. 9. 12.
반응형

르타오 더블 프로마쥬 치즈케이크 솔직후기
르타오 (LeTAO) 치즈케이크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호돌이손입니다.

오늘은 치즈케이크 추천 글입니다. 오늘 추천할 치즈케이크는 르타오 더블 프로마쥬 치즈케이크라는 아주 긴 이름의 치즈 케이크입니다.

 

 

홋카이도의 오타루에 있는 케이크 전문점 르타오의 더블 프로마쥬 치즈 케이크인데요. 10초에 한 개씩 팔리는 케이크로 유명한 케이크입니다. 연간 250만 개나 팔리는 대단한 케이크죠.



르타오 더블 프로마쥬 치즈 케이크를 구입하면 이런 종이 케이스에 담겨서 오는데요.

아주 가격이 사악한 데다가 크기도 쪼끄마난 치즈케이크입니다.

홋카이도 르타오 더블 프로마쥬 치즈 케이크에 가격은 현재 네이버 최저가 기준 25,900원이고요. 사이즈는 330g으로 실제로 받아보면 되게 작다- 라는 소리가 나올 정도의 크기입니다.



르타오 더블 프로마쥬 치즈케이크



치즈케이크 포장을 뜯어보면 아주 심플한 모양입니다. 작은 케이크 위에 카스테라 가루가 솔솔 뿌려져 있어요.

 


르타오 케이크의 특징이라면 홋카이도 지방의 신선한 우유로 만든 최고급 생크림으로 치즈케이크의 풍미를 더했다고 합니다. 여러 번 구운 베이스 케이크에 홋카이도 생크림, 호주산 크림치즈, 이탈리아 마스카포네 크림치즈를 레이어드한 케이크라고 하네요.



오늘의 케이크 르타오 더블 프로마쥬 케이크를 한 조각 잘라 보았습니다.

자세히 보면 케이크가 층이 두 가지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마스카포네치즈와 크림치즈 층이 두 가지로 구분되어 있어요. 아마 그래서 더블 프로마쥬인 듯 합니다.

 

 

▶ 르타오 치즈 케이크의 맛은?

예전에 홋카이도 여행 갔을 때 아주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오랜만에 먹어봤는데 여전히 맛은 있습니다.

두 가지 층의 치즈 중에 저는 밑의 부분 크림치즈 층이 더 맛있더라고요. 마스카포네 치즈는 좀 더 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입니다. 저는 좀 더 진득한 느낌을 좋아해서 밑의 부분이 더 좋았어요.

처음에 이 치즈케이크 먹었을 때 너무 충격적이게 맛있었는데 요즘엔 우리나라 케이크들도 맛있는게 잔뜩 나와서 그런지 그때만큼 충격적이진 않더라고요. 무엇보다 르타오 치즈케이크는 가격이 너무 깡패라 ㅠㅠ 가끔씩 기분 내서 먹긴 좋습니다.

자연 해동해서 먹어도 맛있는데 저는 살짝 얼어서 사각한 느낌이 드는 게 더 좋았어요. 고급스러운 치즈케이크를 먹고 싶다면 추천하는 케이크입니다.


이상, 르타오 더블프로마쥬 치즈케이크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오늘의디저트 #오늘의케이크 #케이크추천 #치즈케이크 #치즈케이크추천 #르타오치즈케이크 #르타오더블프로마쥬치즈케이크 #르타오케이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