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기록/애견

애견용품 정기배송 9월 돌로박스 솔직 후기

by □☆ 2020. 9. 14.
반응형

애견용품 선택형 정기배송
돌로박스 9월


안녕하세요. 호돌이손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돌아온 돌로박스 포스팅입니다.
지난 8월 돌로박스는 마음에 드는 상품이 없어서 잠시 중단했는데요. 이번 달 건 맘에 드는 것들이 많아서 다시 재개했어요.

애견용품 선택형 정기배송 돌로박스는 정기구독 중에 중단 하는 게 가능해서 그 점이 편하더라고요.


 

수의사가 준비한 건강박스 돌로박스 후기입니다.


돌로박스 9월 정기구독 상품 목록은

도란도란 생활한복

도란도란 한복 케이프

돌로떡집 4색 송편

엉킨털 풀어주는 5초 매직 에센스

닭가슴살 육포

이렇게 6가지입니다.

 


저는 이 중에서 저희 집 개님의 특성상 털 엉킬 일이 없어 엉킨털 풀어주는 5초 매직 에센스는 스킵하고 칭찬 트릿 간식으로 바꿨어요.

돌로박스는 선택형 정기배송이라 애견 정기구독 상품 중 마음에 안 드는 게 있으면 여러 상품들 중 마음에 드는 걸로 교환 가능해요. 그점이 맘에 들어서 돌로박스를 이용하고 있지요.



이번에 주문한 돌로박스 상품 떼샷입니다.

돌로박스 도착 날짜는 대략 달 10일 전후입니다. 보통 비슷하게 늘 그 때 도착하더라고요.

9월은 추석이 곧이어서 그런지 추석에 어울리는 상품들이 많았어요. 생활 환복과 한복 케이프 송편, 투호놀이 장난감까지 명절 느낌이 엄청 나는 상품들이죠.^^


 

▶ 돌로박스 도란도란 생활 한복

돌로박스 도란도란 한복 케이프


돌로박스 한복 시리즈 착샷입니다. 강아지는 몸무게 5.5kg으로 사이즈는 한복은 3호 케이프는 2호로 구입했어요.

우리집 댕댕이는 옷 입는 걸 엄청 싫어해서 입히는데 꽤 고생을했는데 어려운 방식은 아닙니다. 똑딱이 단추가 있어서 간단합니다. 강아지 생활 한복이라고는 하지만 한복이라기보다 진짜 생활에 가까운 느낌입니다. 한복 느낌이 잘 안 나요. 약간 쫄쫄이스러운 재질이고요. 한복 케이프를 달면 스리슬쩍 한복 느낌이 들긴 하는데 이게 핀으로 고정 되어있어서 혹시 건드리다 찔릴까봐 그냥 한 번 입혀본 걸로 만족이에요. 아마 한복 케이프는 다시 입힐 일이 없을 듯 하네요.

 


도란도란 생활 한복은 디자인은 그냥 그런 편인데 재질이 꽤 편해보여서 그냥 생활복으로 입히기는 괜찮아 보여요. 그냥 돌로박스 상품으로 한 번 받아본 걸로 만족합니다. ㅎ



돌로박스 돌로떡집 4색 송편

이번 돌로박스 9월 정기배송 중에 꽤 마음에 드는 4색 강아지 송편입니다. 일단 너무 너무 귀여워요! 우리집 강아지 완전 환장하고요. 순식간에 꿀떡 넘겨서 두 번째 것부터는 잘라졌어요.

노란색 송편은 단호박이 들어간 국내산 쌀로 만든 떡, 초록색 송편은 시금치가 들어간 국내산 쌀로 만들어 졌다고 하네요. 송편 떡 부분은 쌀과 닭고기로 반죽했고 속은 고구마가 들어있어서 강아지들은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조합입니다.

일단 너무 너무 귀여워요 ㅠㅠ 송편 먹는 강아지 최고예요.



돌로박스 투호놀이 장난감

저는 돌로박스 장난감 대부분 좋아해요. 내구성은 좀 떨어지긴 한데 한 달 정도 갖고 놀기 딱 좋고요. 매번 새로운 걸로 보내주니 새로운 것들에 환장하는 저희 집 강아지가 늘 좋아하거든요. 장난감 매번 뭐 사야할지 고민할 필요도 없고...

이번 돌로박스 강아지 장난감은 추석맞이 투호놀이 장난감인데요. 투호놀이 상자와 장난감 화살 두 개입니다.

 


투호놀이 상자 안에는 노즈워크 숨길 수 있는 공간들이 있고요. 저 화살 장난감 강아지가 엄청 좋아하는데 무려 삑삑이와 바스락이 같이 있는 장난감입니다. 길쭉한 모양이라 터그 놀이 처럼 놀자고 달려오기도 하고요. 2개나 들어있으니 하나 망가져도 안심이네요.

 


돌로박스 닭가슴살 육포

언제나 기호성 좋은 돌로박스 간식. 이번 간식은 닭가슴살 육포인데요. 역시 잘 먹어요. 약간 바삭바삭한 느낌이어서 아그작아그작 잘 씹어먹더라고요.

돌로박스 강아지 간식 대부분 깨끗하게 만든 것 같아서 안심하면서 먹입니다.

 


돌로박스 돌로 칭찬트릿 관절케어

엉킨 털 스프레이 대신 교환한 칭찬트릿인데요. 작아서 보상용으로 주기 좋은 사이즈입니다. 핏펫에서 파는 트릿과 비슷한 사이즈예요. 원래 핏펫 트릿 줬었는데 돌로박스 것도 괜찮네요.


9월 돌로박스 전부 다 마음에 든 건 아니었는데 이번 달 나름 괜찮네요. 만족스러워요. 10월 돌로박스 예고는 운동 관련된 거라는데 기대됩니다. ^^

이상, 애견용품 정기배송 서비스 9월 돌로박스 용품 후기였습니다.

 

2020/07/29 - [우리집 강아지/돌로박스 Dolo Box] - 애견용품 선택형 정기배송 <7월의 돌로박스>

 

애견용품 선택형 정기배송 <7월의 돌로박스>

6월부터 이용하고 있는 돌로박스. 각종 애견 용품을 일정한 금액을 내고 정기배송 받아 볼 수 있다. http://dolobox.co/ 돌로박스 - DOLOBOX - Dogs Only Live Once! 수의사 기획 반려견에게 진짜 필요한 정기배

hodorison.tistory.com

 

#돌로박스 #돌로박스9월 #9월돌로박스 #애견용품정기배송 #애견용품정기구독 #애견정기구독 #선택형정기배송 #강아지한복 #강아지송편 #강아지장난감 #강아지간식 #우리집강아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