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 기록/외식하는 날

제주도 맛집 :: 제주도 해물라면 맛집 속골할망라면백숙

by □☆ 2020. 10. 8.
반응형

제주중문맛집 속골할망라면백숙
제주 서귀포 맛집 속골할망라면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호돌이손입니다.
오늘의 제주도 맛집
제주도에서 라면 맛집으로 유명한


속골할망라면입니다.

이곳의 풀네임은
속골할망라면백숙으로
해물라면으로 유명한 곳인데
백숙까지 같이 하고 있어요!

제주도 가성비 맛집으로도 유명한데요.
라면에 해산물이 가득 들어있는데
가격까지 저렴해서 인기있는 곳입니다.

제주도 여행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해요.

 

해산물 푸짐한 해물라면이

단돈 5,000원이거든요. ^^


 

 

속골할망라면백숙 / 해물라면, 해산물모둠


매일 11:00 - 19:00

 

주차 가능

 

속골할망라면 가는 길

저는 이 곳이 더 마음에 든 이유가
일단은 속골할망라면 가는 길이 엄청 예뻐요.

제가 간 날은 날씨도 화창해서 넘 좋았어요.

속골할망라면은 주차가능해요.


식당이 포장마차처럼 생겨서
바로 옆에는 주차불가하고요.
언덕 쪽에 주차가능한 곳이 있어요.
네비게이션에서 주소 치고 가면
주차장 근처에 도착합니다.

속골할망라면 주차장에서
언덕길 내려가서 걸어서 한 5분이면
속골할망라면백숙 식당을 만날 수 있어요.

 

속골할망라면백숙 식당

속골할망라면백숙 식당

속골할망라면 식당입니다.
바다 바로 앞에 있어 운치있죠?
파란 바다와 포장마차가 아주 잘 어울려요.

근처에 가면 손으로 직접 쓴
귀여운 간판도 만날 수 있습니다.

이곳은 해녀 할머니가 끓여주는
푸짐한 속풀이 해물라면으로
유명해진 곳이죠.

속골할망라면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는
당연히 해물라면이고요.
해산물모듬도 인기 많아요.


할망라면집 앞에서는
남자 분이 끊임없이 해산물 손질을 하고 있어요.
아마도 아드님인 거 같은데요.

제가 이곳에 도착한 게
오전 11시 좀 넘어서인데도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실제 영업시간이 오전 11시부터인데
10시에 열 때도 있고해서
줄서지 않고 빨리 먹고 싶다면
좀 더 일찍 가는 거 추천드려요.

살아있는 싱싱한 해산물을
직접 손질하는 모습을 보니 믿음직스럽네요.
당연히 싱싱하겠죠? ^^

 

속골할망라면 해물라면과 해산물모듬


해산물모듬 20,000원 (상시변동)
속골할망라면 5,000원


저는 해산물모둠과
속골할망라면 한 그릇 주문했어요.

해산물 모듬 한 그릇입니다.
가격대는 보통 변동 가능하다고 되어있는데요.

보통 2만 원에 판매되는 듯해요.
제가 갔을 때도 2만 원에 먹었습니다.

제주도 해산물이야 웬만해선 다 싱싱하죠?
속골할망라면 역시 해산물모듬 아주 싱싱해요.
나름 다양한 해물이 들어있는데요.

제가 갔을 때는
전복, 해삼, 소라, 멍게 이렇게 나왔어요.
해산물 맛이야 싱싱함으로 먹는 거기 때문에
맛없을 리 없죠. ^^

특히나 이곳은 분위기 맛집인데요.


싱싱한 해산물 먹으면서
바로 앞에 바다 풍경 볼 수 있으니
분위기 반 맛 반으로 즐겁게 먹을 수 있죠.
술 한잔해도 좋겠네요.

 

▶ 제주도 라면 맛집 속골할망라면 맛은?



제주도 해물라면 맛집
속골할망라면의 라면을 먹어보았습니다.

라면을 주문하면
해녀 할머니가 직접 끓여주십니다.
맛있는 라면 냄새가 솔솔 납니다.

속골의 해물라면에 들어있는 해물은
작은 전복 하나와 홍합들과 조개 등인데요.
홍합이 제일 많이 들어있어요.

라면 = 맛있는 거.
해물 라면 = 더 맛있는 거.

그러니 당연히 맛있겠죠?
안에 들어가있는 해산물도 싱싱한데요.
생각보다 해물맛이 진한 편은 아니에요.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고요.


단, 가격대비 엄청 훌륭하죠.
5,000원에 이런 퀄리티의 라면을
서울에선 절대 맛볼 수 없으니까요.

아마 동네에 있으면 자주 갔을텐데
제주도라 아쉽습니다.
바다 앞에 있는 포차에서 먹는 라면이 아주 좋네요.
풍경값 하는 라면입니다.

단, 현재는 코로나19로
속골할망라면 해물라면 판매 중단되었어요.

이 점 꼭 참조하세요!

 

컵라면은 3,000원에 판매하고 있는데요.

바다 보면서 한 젓가락 하시고 싶다면 추천드리지만... 굳이...

당분간은 해물라면 판매 안 하지만
계속 안 파는 건 아니니까
나중에 꼭 방문해보세요.
라면 말고는 다른 메뉴 다 판매합니다.
속골할망라면 백숙도 맛있다고 하네요. ^^

이상, 해물라면 맛집 속골할망라면 솔직후기였습니다.

 

#제주도여행 #제주맛집 #제주도라면 #제주라면맛집 #제주해녀라면 #속골할망라면 #해산물모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