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 기록/오늘의 디저트

우체국쇼핑 추천상품 :: 수제요거트 추천 야베스요거트

by □☆ 2020. 10. 17.
반응형

우체국쇼핑몰 추천 간식
내돈내산 우체국쇼핑 추천상품
의령 전길식님의 야베스요거트

안녕하세요. 호돌이손입니다!


제가 여러 식료품을 구입하거나
간식거리를 구입할 때 많이 이용하는 쇼핑몰이

쿠팡
마켓컬리
우체국쇼핑

이 세 가지인데요,.
우체국쇼핑은 어쨌거나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구입할 수 있으니 신선제품을 주로 구입합니다.

유제품 같은 경우도
목장 이름과 얼굴을 걸고 판매하고요.
가격대는 좀 높아도 맛있는 요거트 소개합니다.
저도 여러 번 주문해 먹었습니다.

 

 

의령 전길식님의 야베스요거트인데요.

 

우체국몰 쇼핑25시 특가에 자주 떠서
저는 주로 할인할 때 구입해요.

원래 가격은 150ml  7개에
12,900원입니다.

저는 우체국쇼핑에 뜨길래 처음 구입했어서 잘 몰랐는데
꽤 유명한 요거트더라고요.

풀 네임이 아주 귀여워요.

야베스 요거드세요 입니다 ㅎㅎ

 

▶ 우체국쇼핑 야베스요거트 구입 후기

 

우체국쇼핑몰 제가 생각하는 최대 장점은
우체국 택배라는 점입니다.
진짜 언제나 손상 없이 배달 잘 와요.

주문하면 튼튼한 스티로폼 박스에
아이스팩 잘 넣어서 도착합니다.

야베스 요거트는
유산균 박사 전길식님이 만들었는데요.
지리산에서 20년동안 목장을 운영하셨대요.

좋은 요거트를 만들기 위해
5년 동안 유럽에서 학교를 다니면서
유제품 생산기술을 익히셨다고 하니
더 신뢰가 가는 신선한 요거트죠?^^

▶ 야베스 요거트 맛은?


야베스 요거트
150ml 7병 12,900원


할인 자주 하니 할인 기간 노리셔서
더 저렴하게 구입하시는 게 좋아요!

수제 요거트 야베스 요거트
한 병에 150ml고요.
100그램당 82칼로리 입니다.

유통기한이 제법 넉넉한 편이에요.
보통 요거트 받아보면 2주 정도 여유 있더라고요.
하루에 하나씩 마시니까 금세 뚝딱입니다.

진한 수제 요거트예요.
엄청나게 진득한 느낌은 아니고요.
적당히 진한 느낌이에요.
더 꾸덕하고 농축된 요거트를 좋아한다면
조금 아쉬울 수도 있고요.

저는 너무 꾸덕한 건 별로여서
이 정도 진하기가 딱 좋았어요.
달지 않은 플레인 요거트이지만 은근한 단맛도 나고요.
목장에서 바로 배송되는 거라 신선한 게 젤 좋고요.

그냥 요거트 자체로 즐겨도 맛있지만
저는 주로 과일을 넣어서 먹는데요.
그럼 엄청 맛있습니다.

 

▶ 수제 요거트 야베스 요거트 맛있게 먹는 법

역시 우체국쇼핑몰에서 구입한
산딸기와 체리를 넣어서 먹었는데요.

산딸기보다는 체리 넣어서 먹은 게 맛있었어요.
제가 우체국몰에서 자주 사는 것 중 하나가
사과즙인데요.

사과즙 얼려서 요거트에 섞어 먹어도
아주 맛있습니다. 달달하고요.
플레인 요거트로 즐기다가 좀 질리면
이것저것 넣어서 먹어도 좋더라고요.

야베스 요거트 추천합니다. ^^


이상, 우체국쇼핑 야베스요거트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우체국쇼핑 #우체국쇼핑몰 #요거트추천 #수제요거트 #야베스요거트 #야베스요거드세요 #간식리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