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 기록/오늘의 디저트

논현 빵집 :: 밥블레스유 빵집 외계인방앗간 본점 후기

by □☆ 2020. 10. 17.
반응형

생활의 달인 밥블레스유 출연 빵집
외계인방앗간 본점 먹물치즈식빵 후기

안녕하세요. 호돌이손입니다.

엄청 빵을 좋아하는 빵순이인데요.
일부러 엄청 빵집을 찾아다니는 편은 아니지만
외출을 했을 때 근처 유명 빵집은 꼭 가보곤 합니다.

강남에 갈 일이 있어서  주변 빵집 검색하다가
쌀빵을 판매하는 강남 빵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해 보았는데요.

밥블레스유에서 이영자가 극찬한 빵
저도 한 번 사먹어 보았습니다.

밥블레스유2에서
새로 합류한 장도연이
윤승아에게 추천 받았다던 빵집인데요.

논현동에 위치한


외계인방앗간입니다.

외계인방앗간 본점 / 먹물치즈식빵

 

매일 11:00 - 21:00



이곳이 외계인방앗간 본점이고요.
지점이 꽤 많이 있네요.

저는 저녁 늦게 방문해서 빵이 별로 없었는데
가볍게 빵 하나만 골랐습니다.


올리브빵이 유명하다고 하는데
치즈식빵이 먹고 싶어서
먹물치즈식빵을 골랐어요.
외계인방앗간의 먹물치즈식빵은
밥블레스유 이영자픽이라고 하네요. ^^


외계인방앗간 먹물치즈식빵
5,500원


외계인방앗간의 빵들은
쌀빵이라고 하는데요.


이 식빵도 쌀빵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밀가루가 약간 들어간 빵도 있다고 해서요.

먹물이 들어가서 검은색에
치즈가 꽤 듬뿍듬뿍 들어있는 치즈식빵입니다.

한창 이런 맛 들어간 식빵이 엄청 유행했는데요.
식빵 전문점들이 엄청 많았었는데
요즘에는 또 사라졌는지 별로 안 보이네요.
갓 나온 식빵 찢어먹는 재미가 쏠쏠했는데 말이죠. ^^

빵 크기는 그렇게 크진 않고요.
일반 식빵 보다는 작은 편입니다.

보통 초코나 치즈 들어가있는

식빵 크기 생각하심 될 듯 합니다.

근데 들어보니 꽤나 묵직하네요.
무게가 나간다는 것은
속이 알차다는 거겠죠? ^^

위에 치즈가 잔뜩 올려져 있고요.

까만색이어서 비주얼이 그렇게 예쁘진 않은데

좀 특이한 느낌은 있죠?

외계인방앗간 먹물치즈식빵 맛은?


저는 빵 컷팅 부탁드렸어요.
주문할 때 빵 자를지 말지 물어보시더라고요.
직원 분이 꽤 친절하시던데 ^^

치즈가 꽤 듬뿍 들어있죠?


모짜렐라 치즈랑 체다 치즈가 들어있는데
고소하고 짭짤한 게 맛있습니다.
예상 가능한 맛이고요.
그럼에도 치즈 잔뜩 들어있으니 당연히 맛 좋네요.

저는 치즈라면 환장을 하는 편이라
너무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식빵에서 먹물맛은 잘 안 느껴지지만..
부드러운 식빵입니다.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워 먹었는데
빵이 질겨지지 않고 그대로 부드럽더라고요.

빵 자체가 맛있는 걸 보니
다른 빵들도 맛있을 것 같아요,
여기 올리브빵도 유명하다고 하던데
그것도 한 번 먹어보고 싶습니다.


이상, 외계인방앗간 먹물치즈식빵 솔직후기였습니다.


#강남빵집 #논현빵집 #빵순이 #외계인방앗간 #먹물치즈식빵 #빵집후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