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기록/경제

카카오프렌즈샵 할인카드 카카오페이카드2 발급 방법 (+링크 포함)

by □☆ 2020. 10. 22.
반응형

카카오프렌즈샵 20퍼센트 할인 카드

카카오페이카드2 발급 후기

 

안녕하세요. 호돌이손입니다!

 

카카오페이 카드 관련 정보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카카오페이 많이 쓰시는 분들이 많죠? 카카오페이 알모으기가 꽤 쏠쏠해서 저도 자주 쓰고 있는데요. 이런 카카오페이를 카드로 간단하게 쓸 수 있는 카드가 바로 카카오페이 페이카드입니다. 

 

이번에 카카오페이 페이카드2가 새로 생겼는데요.

진짜 너무 너무 귀여워서 보자마자 전 발급했어요. 

카카오프렌즈의 팬이라면 아주 흡족해할 귀염둥이 카드입니다. 

 

먼저 카드 실물 보여드릴게요!

 

▶카카오페이 페이카드2 실물 공개

 

제가 발급 받은 카카오페이 페이카드2의 투명라이언 카드입니다. 

 

발급신청하고나서 한 2일 후에 집으로 오더라고요. 밑에 부분을 톡하고 떼어내어야 하는데 아까워서 아직도 못 떼고 있네요. ㅠㅠ 이 귀여운 카카오페이 케이카드2를 어떻게 발급 받을 수 있는지 카카오페이 페이카드2 발급방법 알려드릴게요!

 

먼저 링크로 쉽게 발급 받는 법입니다. 

카카오페이 어플이 깔려있지 않다면 먼저 깔아주셔야 해요. 

 

▶ 카카오페이카드2 발급 받는 방법 1

 

이 링크는 핸드폰으로 클릭했을 시에만 유효합니다!

 

https://event.kakaopay.kakao.com/paycard/refer-friend?token=35ebdeec-ed31-4603-aa4d-a1050b5608c2

 

카카오페이 - 마음 놓고 금융하다.

카카오페이는 금융의 수고로움을 줄이고 이로움을 키워 마음 놓고 금융할 수 있는 생활금융 플랫폼입니다.

www.kakaopay.com

 

▶ 카카오페이카드2 발급 받는 방법 2

 

위의 링크로 접속하면 페이카드 신청으로 들어갈 수 있는 화면이 뜨는데요.

 

 

위에 화면처럼 뜨면 하단 왼쪽의 발급신청 버튼을 눌러 주세요. 

지금 카카오페이카드2는 추천링크 이벤트를 같이 하고 있는데요. 발급신청하고 추천링크로 친구가 가입하면 여러 혜택들도 많으니까 친구에게 추천도 하시면 됩니다. 

 

▶ 카카오페이카드2 발급 받는 방법 3

 

발급신청 버튼을 누르면 이 화면이 뜨는데요. 여기서 제일 밑에 있는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개인정보 입력 후에 바로 카드 신청이 가능해요. 카드를 신청하면 일주일 내로 발급됩니다. 

 

링크로 카카오페이 페이카드2를 발급 받는 방법이 좀 번거롭다면 카카오페이 어플에서 찾아서 카드를 발급 받을 수도 있는데요. 이 방법 역시 간단합니다. 

 

▶ 카카오페이카드2 발급 받는 방법 4

 

카카오페이 어플을 열어 주시고요. 

 

카카오페이 앱 들어가서 아래쪽에 있는 더보기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그러면 오른쪽 화면처럼 뜨는데요. 여러 가지 기능들이 있는데 스크롤을 쭉쭉 내려줍니다. 그러면 거의 끝에 쯤에 결제 관련 기능들이 있는데요. 그 중에 페이카드를 클릭해서 신청해주시면 돼요. 아주 간단하죠?

 

▶ 카카오페이카드2 종류와 혜택은?

 

카카오페이 페이카드2는 총 4종류가 있는데요. 

그 중 연회비가 3만 원인 스카이패스 카드를 제외로 하고 세 가지 카드가 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명 라이언 카드, 투명 어피치 카드, 실루엣 라이언 카드 모두 연회비가 없는 카드고요. 교통카드 기능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 카드의 재미있는 기능 중 하나가 뒷면에 내가 원하는 문구를 삽입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그래서 오직 단 하나 나만이 가질 수 있는 커스텀 카드로 사용할 수가 있는 거죠. 

카카오페이 머니에 돈을 넣으면 결제할 수 있는 일종의 체크카드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이 카드 한 장으로 멤버쉽 적립이 가능해서 이게 꽤 편리한 기능입니다. 

 

이 카드 한 장을 사용해서 

 

GS포인트, 신세계 포인트, CU 포인트, 해피포인트 카드, H포인트, CJONE 포인트, 엘포인트, 이디야 커피, 모두투어, 에스오일, 현대오일뱅크, 한샘, 아디다스, 리복, 메가박스, 두타몰, 커피빈, 스킨푸드, 더바디샵, 카페베네 , 교보문고, 아워홈 등 모든 멤버쉽 포인트 적립 카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웬만한 멤버쉽 카드는 다 이 카드 한 장으로 적립 가능하니 아주 편한 기능이죠? 

 

페이머니로 교통카드 사용 가능하고요. 

 

 

 

카카오페이카드2의 혜택 중 제가 가장 마음에 드는 건 카카오프렌즈 20퍼센트 할인입니다. 

카카오페이 페이카드2를 사용해서 카카오프렌즈샵에서 결제하면 20퍼센트를 캐시백해서 돌려 받을 수 있는데요. 

 

이 혜택의 경우 계속 하는 건 아니고 2020년 12월 31일까지만 합니다! 이 점 꼭 기억하셔서 혜택 미리 받으세요. ^^ 카카오프렌즈 온오프라인스토어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지만 백화점이나 몰 입정매장은 제외하니 이 점도 기억해주세요. 저는 온라인 매장에서 하나 구입하려고요. 

 

 

이상, 카카오페이 페이카드2 발급방법과 혜택 안내 글이었습니다. 

#카카오페이 #페이카드2 #카카오페이카드 #체크카드추천 #카드정보 #금융정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