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 기록/외식하는 날

문래동 창작촌 술집 :: 한식포차 채윤희 육회낙지탕탕이 모둠 생선구이

by □☆ 2020. 8. 7.
반응형

문래동 술집
한식포차 채윤희
육회낙지탕탕이 + 모둠 생선구이


오늘 소개할 술집은 문래창작촌 술집 채윤희입니다.

 

문래동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조그만 가게에 항상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어서 한 번쯤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운좋게 웨이팅 없이 갈 수 있었습니다.



안에 들어가면 정말 좁은 공간인데 사람들이 바글바글합니다. 특히 여자 손님들이많더라고요.



들어가자마자 내어주는 기본안주는 간장양념을 촥 뿌린 순두부입니다. 익숙한 아는 맛이지만 기본안주로는 더할나위없죠.



육회낙지탕탕이 22,000원
모둠 생선구이 17,000원



문래동에서 한식 안주로 유명한 곳라고 해서 대표메뉴인 두 가지를 주문해 봅니다.


문래동 술집 채윤희 육회낙지탕탕이


노른자 톡 터뜨려서 쉐킷쉐킷해서 먹는 육회낙지탕탕이.

 

채윤희의 대표메뉴인데요. 낙지도 신선하고, 육회도 맛있더라고요. 양념이 간이 딱 맞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채윤희 메뉴 중 전이게 가장 맛있었어요. 육회는 국내산 육우를 사용하고 낙지 역시 국내산이라고 합니다.


문래도 술집 채윤희 모둠 생선구이


생선이 어마어마하게 많이 나오는 모둠 생선구이입니다. 진짜 양이 많더라고요. 가격이 17,000원이니 꽤 저렴한 편이죠. 생선도 잘 구워졌고 평소 먹지 않는 생선도 먹게 되니 좋더라고요.



마지막으로 홍게라면까지 주문해서 깔끔하게 먹고 나왔습니다. 이 홍게라면은 현재는 바지락라면으로 바뀌었더라고요.


기본적으로 안주 맛있는 문래창작촌에서 갈 만한 술집입니다. 가성비도 좋고요.

단점이라면 자리가 좁으니 웨이팅이 길다는 점과 술집이면서 이용시간을 3시간으로 제한하고 있다는 점일까요. 기다리는 입장에서야 이용시간 제한이 좋지만 3시간은 좀 아쉬울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채윤희 / 육회낙지탕탕이, 모둠 생선구이

 

매일 18:00 ~ 2:00

 

주차불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