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 기록/외식하는 날

문래동 맛집 :: 스프카레 브로콜리 치킨스프카레

by □☆ 2020. 8. 13.
반응형

문래동 스프카레 맛집 브로콜리
치킨 스프카레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식당은 문래동 스프카레 전문점 브로콜리입니다. 브로콜리는 문래 창작촌 쪽에 있는 스프카레 식당인데요. 간단히 점심 먹기 좋은 문래 창작촌 맛집입니다.

브로콜리는 문래 예술촌 애견동반 식당!


그리고 문래동 스프카레 브로콜리의 장점은 바로 애견동반 식당이라는 점이죠. 저는 두 번째 방문 때 강아지 데리고 갔는데 이쪽 근방에 애견동반 식당이 잘 없어서 좋더라고요.



치킨 스프카레 12,000원
브로콜리 4개 추가 1,000원


제가 가장 좋아하는음식 best 5위 안에 드는 음식이 바로 카레인데요. 종류 불문 카레라면 다 좋아하지만 그 중 가장 사랑하는 카레가 바로 홋카이도 스프카레입니다.

홋카이도 갈 때마다 늘 먹곤 했는데 몇 년 전만 해도 우리나라에서는 스프카레 제대로 하는 식당이 잘 없었는데 그래도 요즘엔 꽤 많이 생긴 편입니다. 문래예술촌 식당 브로콜리도 스프카레만 전문적으로 판다고 해서 가본 것이죠.

커다란 닭다리가 통째로 들어있는 치킨 스프카레에 브로콜리를 추가해서 주문해 보았습니다. 노오란 강황밥이랑 같이 나왔네요.



브로콜리를 싫어하는 편인데 스프카레를 먹을 때는 꼭 추가해서 먹습니다. 홋카이도의 라마이란 스프카레 식당에서 아게아게 브로콜리라고 튀긴 브로콜리를 토핑으로 먹은 적이 있었는데 진짜 맛있었거든요.

브로콜리에서도 튀긴 브로콜리가 토핑으로 나옵니다. 브로콜리는 튀기면 살짝 바삭하고 달달해지는 게 진짜 맛있더라고요.



브로콜리의 치킨 스프카레의 맛은?


스프카레 엄청 좋아해서 홋카이도에서도 이곳저곳 다녀봤는데 확실히 그 맛을 따라가진 못하더라고요. 그래도 꽤 스프카레의 맛이 제대로 납니다. 저는 좀 더 매콤하고 향신료 맛이 더 나는 게 취향인데 그런 맛은 좀 약합니다.

튀긴 브로콜리는 스프카레랑 같이 먹으니 별미였어요! 토핑 추가로 시키실거면 브로콜리 추천 드려요.


서울에서 홋카이도 스프카레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문래창작촌 브로콜리에 한 번 방문해 보세요. 무엇보다 애견동반 식당이어서 견주 분들이 가시기에 좋은 식당일 것 같네요!

브로콜리 / 치킨 스프카레

 

평일 11:30 - 21:00 / Break time 15:00~17:00

주말 12:00 - 21:00

월요일 휴무

 

주차불가

애견동반 가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