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 기록/집밥 한 끼

GS프레시몰 :: 심플리쿡 낙곱새 1,000원에 먹자!

by □☆ 2020. 8. 17.
반응형

GS프레시몰 낙곱새
첫 가입 이벤트 심플리쿡 낙곱새 1,000원!


안녕하세요!

요즘 각종 사이트마다 첫 가입하고 첫 구매를 할 때 물건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하는데요.

저도 이번에 GS프레시몰에 가입해서 첫구매 혜택으로 심플리쿡 낙곱새를 1,000원에 구입했어요


GS프레시몰 첫 구매 이벤트로 구입할 수 있는 것들이 아주 다양한데요.

 

저는 개미집과 용호동낙지의 낙곱새를 무척 좋아하기 때문에 집에서도 낙곱새를 즐길 수 있는 심플리쿡 낙곱새를 1,000원에 구입했어요^^



심플리쿡은 요즘 유행하는 밀키트인데요.
모든 재료들이 딱 끓이기만 하면 요리로 딱 완성이 되게 준비가 잘 되어있어요.

GS프레시몰 낙곱새도 해산물 모둠과 채소, 제일제면소 당면 사리와 곱창, 양념장까지 다 깔끔하게 포장되어서 옵니다.



해산물이 꽤 신선한 편이고 낙지와 새우가 크기도 그렇게 작지 않은 편이에요.



GS프레시몰 심플리쿡 낙곱새 재료들을 냄비에 하나하나 담아봤습니다.

양은 딱 2인분 정도예요. 둘이 먹기 적당한 양일 것 같아요. 저는 혼자서 먹어서 이틀 동안 나눠 먹었는데, 낙곱새에 당면도 들어있고 해서 불어 버리니까 당일에 조리해서 먹는 게 더 맛있을 듯 하네요^^



심플리쿡 낙곱새는

심플리쿡이라는 이름에 딱 맞게 조리가 진짜 간편해요! 동봉되어있는 레시피가 있는데 그대로 하면 15분이면 뚝딱입니다.


바글바글 맛있게 잘 끓여주면~



해산물이 아주 탱글탱글해 보이는 낙곱새가 완성 되었습니다. 반조리 식품은 처음 조리해봤는데 진짜 간단하네요.



윤기 좌르르 흰 쌀밥에 완성한 낙곱새와 양심상 브로콜리 몇 개를 더해 식사를 했습니다.

▶GS프레시몰 심플리쿡 낙곱새의 맛은 ?

 

이거 생각보다도 더 맛있어요. 용호동 낙지나 이곳저곳 가 본 낙곱새 집에 뒤지지 않는 맛입니다. 오히려 더 해산물이 더 싱싱한 느낌이에요. 짭짤하고 밥에다 딱 비벼먹기 좋더라고요.

전 1,000원에 구입해서 더 기분 좋은 식사였네요.^^

GS프레시몰 첫 구매 이벤트는 매번 저렴하게 파는 것들이 바뀌어서 지금은 낙곱새가 없는데요. 그 외 심플리쿡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니 저렴한 밀키트 즐겨 보세요.

 

 

GS fresh - 심플리쿡

GS fresh, 심플리쿡, 밀키트, 매일 신선한 스마트 장보기, 당일배송, 총알배송, 새벽배송, 위대한 빅세일

www.gsfresh.com

그럼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