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 기록/집밥 한 끼

우체국몰 추천상품 :: 공덕농협 속이 알찬 군고구마양갱 

by □☆ 2020. 8. 25.
반응형

내돈내산 우체국몰 군고구마 양갱 후기


안녕하세요. 호돌이손입니다.

제가 가장 자주 이용하는 쇼핑몰은 우체국몰입니다. 기본적으로 전국 산지의 식재료들도 신선하니 상태가 좋고 믿을만한 간식거리도 자주 팔거든요. 우체국 쇼핑으로 택배를 보내주는 것도 큰 장점이고요.



특히 쇼핑25시라는 코너에서는 매일 할인하는품목이 매번 달라지는데요. 매일 구경하다보면 괜찮은 것들을 높은 할인을 받고 건질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간식거리는 며칠 전 쇼핑 25시에서 보고 바로 결제 버튼을 눌러버린

우체국몰 공덕농협 속이 알찬 군고구마 양갱입니다.



공덕농협 속이 알찬 군고구마 양갱
15,000원

- 할인쿠폰 사용 시 13,500원


저는 쇼핑25시 행사 때 할인가로 9,000원대에 구입했어요!



이게 속이 알찬 군고구마양갱 세트로 품목명이 되어 있어서 군고구마 양갱 한박스와 쇼핑백이 함께 옵니다.
선물용으로도 딱 좋아 보이죠?



박스 안을 열어 보면 조그만 양갱이 16개가 들어있습니다.

 

양갱은 하나당 45g으로 기존에 우리가 마트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연양갱에 비하면 아주 작은 사이즈입니다. 손바닥 안에 딱 들어오는 사이즈예요.



공덕농협 속이 알찬 군고구마 양갱 영양정보

양갱 1개 (45g)의 칼로리는 총 125칼로리로 꽤 높네요.

김제 군고구마양갱은

김제 황토밭에서 재배한 고구마를 앙금으로 만들어서 만든 양갱이고요. 국내산 고구마 말랭이와 국내산 고구마 앙금과 한천으로 만들어서 우리 땅 재료로 만든 건강한 양갱이에요.



▶ 우체국몰 김제 군고구마 양갱의 맛은?


저는 원래도 양갱을 꽤 좋아하긴하는데 김제 군고구마 양갱은 기존의 양갱과 좀 다른 맛입니다. 훨씬 덜 달아요. 기존에 마트에서 파는 기성품 양갱이 좀 달고 찐득찐득한 맛이라면 군고구마양갱은 군고구마 말랭이가 많이 들어있어서 씹히는 맛이 있는 쫀득한 양갱입니다.

일단 가장 좋은 점은 양갱임에도 불구, 별로 달지 않다는점. 고구마 자체의 단맛이 많이 나서 물리지 않는 편입니다. 그래서 하나만 먹으려고 했는데 몇 개 더 먹게 되네요.. ㅜㅜ 믿을 수 있는 국산 재료로 한 것도 맘에 들고요.

저는 한 박스만 구입했는데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서 다음에 쇼핑25 할인에 또 뜨면 몇 박스 더 구입하고 싶어요.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은 미니 사이즈고요.

맛있는 간식으로 우체국몰 추천 상품입니다. 맛있는 양갱 드시고 싶으면 꼭 사서 드셔보세요. 진짜 맛있습니다.^^

김제 공덕농협 군고구마 양갱 구입처

https://mall.epost.go.kr/fo/goods/goodsDetailView.do?goodsCd=EA1010216&goodsDispTypeCd=&goodsDispTypeDtlCd=&pavlnDivCd=02&ctgryCd=104208301

 

[우체국쇼핑] [공덕농협]속이 알찬 군고구마양갱 선물세트45g * 16개

가격 : 15,000원

mall.epost.go.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