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 기록/마켓컬리

마켓컬리 :: 내돈내산 마켓컬리 추천상품 7가지

by □☆ 2020. 9. 4.
반응형

내돈내산 마켓컬리 추천상품

 

안녕하세요! 호돌이손입니다.

 

전 식품 배송을 자주 주문하는 편인데요.
GS프레시몰, 쓱 배송, 쿠팡 로켓 프레시 등 여러가지 중에 제가 제일 자주 주문하는 사이트는 마켓컬리입니다.

마켓컬리 초창기부터 꾸준히 상품을주문해 왔는데요.

가격은 좀 비싸긴 하지만 한 번씩 사치부리기 좋더라고요.
이번에도 마켓컬리 배송을 이용해 봤습니다.

 

 

마켓컬리 배송은 실온, 냉장, 냉동으로 구분해서 오기 때문에 보통 3 종류를 다 시키면 이렇게 박스 3개가 옵니다.

쓰레기가 많이 나오는 게 최대 단점이죠.
그래도 예전에 비해 종이테이프와 종이 포장으로 오니 훨씬 괜찮아졌어요.


▶ 마켓컬리 추천상품 1
제주 목초 우유로 만든 요거트 500mL
3,900원

 

제주 목초 우유도 제가 자주 주문하는 상품인데 우유가 아주 고소하고 맛있어요. 그 우유로 만들어서 그런지 목초 우유 요거트도 담백하고 깔끔해 맛있습니다.

▶ 마켓컬리 추천상품 2
정미경키친 달걀샌드위치 스프레드
4,800원

 

마켓컬리에서 주문할때마다 있으면 늘주문하는 정미경키친 달걀샌드위치 스프레드입니다. 이거랑 모닝빵만 있으면 진짜 행복한 아침식사를 할 수 있죠.^^

계란 샐러드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샌드위치 스프레드이니 만큼 더 입자가 부드럽습니다.달걀에 마요네즈와 이것저것 넣어서 만든건데 피클도 들어있어서 상큼하고요.

 

사실 직접 만들어도 간단하긴 한데 왠지 제가 만들면 이 맛이 안 나더라고요. ㅠㅠ

맛있는데 최대 장벽은 역시 가격.
4,800원짜리 한 팩에 대략 모닝빵 6개 정도에 듬뿍 넣어서 먹을 수 있으니 저렴하진 않아요.



마켓컬리 추천 상품 3
스위스미스 캐릭터 에디션
6,900원

스위스미스 핫초코 엄청 좋아하는데 귀여운 박스에 할인하고 있길래 구입해 봤어요. 기존 스위스미스보다 가격은 비싼 편이니 귀여움을 원하지 않는다면 그냥 스위스미스 사시면 됩다.

세 가지맛이고요. 한 박스에 5개씩 들어있어요.
스위스미스 다크 1개, 스위스미스 밀크 1개, 스위스미스 마시멜로 2개 이렇게 들어 있습니다.

맛이야 스위스미스 원래 유명하니 달달한 초코 음료맛이에요.

 

마켓컬리 추천 상품4
교토마블 플레인 데니쉬 식빵(하프)
7,200원

마켓컬리에서 인기있는 데니쉬 식빵인 교토마블입니다.

이름은 교토마블이지만 우리나라 국산 브랜드이니 불매운동 하시는 분들은 안심하셔도.

부드러운 데니쉬가 겹겹이 이루어진 맛난 식빵인데 개인적으로는 데니쉬 식빵은 깁펠을 더 좋아하기 때문에... 교토마블도 맛은있어요. 하지만 기름지고 더 달달한 거 좋아한다면 깁펠을 추천 드려요.


▶ 마켓컬리 추천 상품5
Kurly's R15 통밀 모닝롤
3,500원

요즘 푹 빠진 마켓컬리 모닝빵이에요.
원래는 기존에 있었던 마켓컬리 모닝빵을 자주 먹었는데 통밀 모닝빵이 나왔더라고요. 통밀은 한 번도 안 먹어봤는데 진짜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견과류 같은 것도 좀 씹히고 훨씬 더 고소합니다.

R15 통밀 모닝롤은 곡물 믹스를 약 15퍼센트 함유해서 그렇게 이름 붙여졌다고 하네요.



마켓컬리 추천 상품 6
나탈리스 프리미엄 착즙 오렌지 주스 1L
8,900원

저의 최애 오렌지주스 나탈리스 오렌지주스입니다.

이거 진짜 진짜 지인짜! 진하고 맛있는데 역시 최대 장벽은 어마어마한 가격. 보통 1L의 오렌지주스의 대략 2배 이상 쯤 하는 가격이지만 너무 맛있어서 가끔씩 주문해서 마십니다.

나탈리스 오렌지주스는 냉동으로 배달되는데요. 실온에서 좀 녹여서 마시면 시원하고 진하고 아주 맛있습니다.
신기하게 진짜 집에서 오렌지즙 짜서 먹는 맛이 나요. 고급 오렌지주스입니다.

 

▶ 마켓컬리 추천 상품 7
믹스베리 냉동 과일 500g
5,900원

 

제주목초 요거트에 넣고 먹으려고 냉동과일 찾다가 샀는데 맛있습니다. 블루베리, 블랙베리, 라즈베리, 딸기까지 들어있어서 아주 상큼하고 맛잇네요.

기존에 먹던 믹스베리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산 거였는데 왠지 질려서 새로운 믹스베리를 주문한건데 마켓컬리 게 좀 비싸긴 해도 맛있네요.

 


이상, 내돈내산 마켓컬리 리뷰였습니다

 

 

제 포스팅 유용하게 보셨으면 마켓컬리 가입 추천인 부탁드려요! 추천인 입력 시 5,000원의 적립금 받으실 수 있어요.

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 hooni2222

 

#마켓컬리 #마켓컬리추천상품 #마켓컬리추천 #내돈내산 #마켓컬리리뷰 #정미경키친 #달걀샌드위치 스프레드 # 교토마블 #제주목초우유요거트 #냉동과일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