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 기록/마켓컬리

마켓컬리 :: 내돈내산 마켓컬리 베이커리 추천상품

by □☆ 2020. 9. 17.
반응형

마켓컬리 내돈내산 마켓컬리 빵 추천
마켓컬리 디저트 추천상품


안녕하세요. 호돌이손입니다.

오늘은 마켓컬리 추천상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가격대는 있지만 나름 맛있는 것들이 많아 마켓컬리를 꾸준히 이용하고 있는데요.

오늘 추천할 마켓컬리 상품들은 마켓컬리 베이커리류로 빵과 디저트들입니다.

 

 


마켓컬리 추천상품1
깁펠 데니쉬 식빵 3종
깁펠 콰트로 치즈 데니쉬 식빵
11,400원

 

첫 번째 마켓컬리 디저트 추천상품은 깁펠 콰트로 치즈 데니쉬 식빵입니다. 진짜 이건 완전 강추 빵인데요. 우리집에서 가장 인기 많은 식빵입니다. 데니쉬 식빵은 마켓컬리에서 교토마블 식빵과 깁펠 식빵을 먹어보았는데요.

 

제 입맛에는 깁펠 승입니다.

플레인 데니쉬 식빵도 맛있는데 여긴 콰트로 치즈 식빵이 진짜 제대로예요.

총 용량 680g의 아주 묵직한 식빵인데요.

까망베르, 크림치즈, 체다치즈, 파마산 치즈까지 네 가지 치즈가 들어간 식빵입니다.

기름기 좔좔인 데니쉬 식빵이 고소 달콤 짭짤 치즈가 들어갔으니 당연히 맛없을리가 없는 조합이죠.

주변 사람들에게도 다 먹여본 식빵인데 다들 맛있더라고 하더라고요.

마켓컬리 깁펠 콰트로치즈 식빵의 최대 단점은 어마어마한 칼로리입니다. 데니쉬인데다 치즈까지 들어가니 저 식빵 한 통에 2,000칼로리가 넘어갑니다. 어마무시하죠. 근데도 넘 맛있어서 멈출 수가 없어 맨날 주문하는 최애 식빵이에요.



▶ 마켓컬리 추천상품2
사층빵집 까눌레 - 바닐라 까눌레
(1박스 45g 2개입)
5,000원

이번에 처음 먹어 본 사층빵집의 까눌레입니다.

 

요즘 커피와 디저트 같이 먹는 재미가 들려서 마켓컬리 디저트를 하나씩 먹고 있는 중인데요.

그래서 구입해 본 사층빵집 바닐라 까눌레입니다.

사층빵집은 네 가지 까눌레가 있는데 그 중 가장 기본적인 바닐라 까눌레를 주문해봤는데요.

촉촉하고 쫀득한 게 맛있습니다.

까눌레를 자주 먹는 편은 아니어서 비교 대상은 좀 적은 편이지만 그래도 맛있는 까눌레였어요.

작은 거 2개에 5,000원이라 좀 비싼 감은 있지만 한 번쯤 먹을만한 디저트입니다.

 

 


▶ 마켓컬리 추천상품3
근대골목단팥빵 단팥빵
2,000원

대구 유명 빵집 근대골목단팥빵의 단팥빵입니다.

대구 여행갈 때마다 한 번씩 사오곤 하는데요. 마켓컬리에도 근대골목단팥빵이 생긴 후로 한 번씩 주문하곤 합니다.

여긴 제 취향이라기보다 엄마 취향인 곳인데요.

저는 그냥 그런데 엄마가 엄청 좋아해요.

 

단팥빵인데 통팥이 들어가있고 견과류가 잔뜩 들어있어서 고소하다고 합니다. 어른들이 좋아할 것 같은 맛이에요.

 

 


▶ 마켓컬리 추천상품4
리치몬드 과자점 레몬케이크
2,700원

마켓컬리 인기 품목 중 하나인 새콤한 맛의 리치몬드 레몬케이크입니다.

이건 조그만 게 하나에 2,700원이어서 자주 주문해 먹지는 못하지만.. 가끔씩 사먹는 케이크입니다.

하나에  50g 밖에 안 되는데 2,700원이나 합니다.

레몬 케이크 위로는 하얀색 설탕이 코팅되어있는데 화이트 초콜릿처럼 느껴지기도 하고 맛있어요.

레몬 케이크 자체는 특별한 맛은 아닌데 촉촉하고 레몬향이 향긋합니다.

레몬 파운드 케이크 같은 느낌이 나기도 하고요. 가끔 사치스러운 디저트 먹고 싶을 때 먹음 딱입니다. 꽤 맛있어요.

 

 

이상, 내돈내산 마켓컬리 베이커리 추천이었습니다. 다음에 마켓컬리 포스팅으로 또 돌아오겠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마켓컬리 정보

2020/09/24 - [식사 기록/마켓컬리] - 마켓컬리 :: 마켓컬리 추천상품 춘천 국물 닭갈비 떡볶이

2020/07/30 - [밥상 기록/집밥 한 끼] - [마켓컬리] 쌜모네키친 오로라 생연어로 사케동을 해 먹자!

2020/09/04 - [밥상 기록/집밥 한 끼] - 마켓컬리 :: 내돈내산 마켓컬리 추천상품 7가지

2020/09/05 - [밥상 기록/집밥 한 끼] - 마켓컬리 :: 내돈내산 마켓컬리 추천상품으로 브런치 즐기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