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기록/경제

돈버는 어플 챌린저스 상금 많이 받는 법

by □☆ 2020. 9. 9.
반응형

돈버는 어플 챌린저스
수익 늘리는 법


안녕하세요. 호돌이손입니다!

2주만에 돈버는 어플 챌린저스 포스팅으로 인사드려요. 2주가 지나고 챌린저스 상금이 또 들어왔습니다.

챌린저스 어플은 제가 몇 개월간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돈버는 어플인데요. 기존 돈버는 어플과 달리 좋은 습관도 기르게 하고 돈도 벌 수 있는 어플이어서 늘 추천 드려요. 앱테크 어플로 이만한 게 없더라고요.

2020/08/06 - [정보 이벤트/챌린저스] - [앱테크] 좋은 습관도 만들고 돈도 버는 챌린저스 어플

 

[앱테크] 좋은 습관도 만들고 돈도 버는 챌린저스 어플

앱테크 습관 기르고 돈도 버는 챌린저스 어플 오늘 소개할 어플은 [챌린저스]라는 어플입니다. 이 어플은 좋은 습관을 만들고, 돈가지 벌 수있는 아주 기특한 어플입니다. 돈버는 어플 챌린저스

hodorison.tistory.com


돈버는 어플 챌린저스에 대한 설명은 위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2주만에 한 번씩 상금을 받을 수 있어서 이번주도 상금을 수령했는데요. 이번 상금 얼마나 받았는지 알려 드릴게요.

 

▶ 돈버는 어플 챌린저스 상금 공개

먼저 2주 전 챌린저스 상금은 5만원이 넘었었지요.
이번주 상금 공개하겠습니다.

 


챌린저스 어플 이번주 상금 내역은 총 65,976원입니다.

2주 전 챌린저스 상금이 56,193원이었으니 9,783원 상승했네요.

챌린저스 상금은 5,000원 단위로 출금 가능한데요. 저는 10만 원까지 모아서 출금하려고 아직 안 했습니다. 꾸준히 계속 해보려고요.

 

▶ 챌린저스 상금 많이 받는 법

꾸준하게 돈버는 어플 챌린저스를 하면서 상금을 많이 받는 법도 이젠 좀 알겠더라고요.

챌린저스 어플은 좋은 습관을 만들어줘서 좋긴 하지만 그래도 상금은 많이 받으면 받을수록 좋겠죠?^^

챌린저스 어플에서 상금을 받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점은 어려운 챌린지를 해야한다는 겁니다. 어려울수록 좋지만 어렵기만 해서는 안되고 참여자 수가 많아야 합니다.

제가 예를 하나 보여 드릴게요.


챌린저스 공식 챌린지 중 하나인

아침 6시에 일어나기 챌린지인데요.


제가 현재 이번주에 도전하고 있는 챌린지 중 하나자 꾸준하게 하고 있는 챌린지입니다.

도전자 수 622명에 모인 금액이 39,260,000원이니 챌린저스 중에서도 탑급의 챌린지입니다.

내용은 보시면 아시겠지만 당연히 어렵고요.
평일 오전 5시에서 6시 사이에 일어나서 기상 인증을해야 하는 미션입니다. 당연히 실패 확률도 높고요. 실패할 확률이 높은만큼 성공하면 많은 상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챌린저스 아침 6시 일어나기 챌린지로 받은 상금을 공개합니다.

위의 하루 3가지 계획짜고 완료하기 챌린지의 상금이 644원인데, 아침 6시 일어나기상금은 3,053원인 거 보이시죠? 동일한 금액을 걸고 했지만 챌린지 난이도에 따라 이렇게 상금이 차이가 납니다.

돈버는 어플 챌린저스로 상금을 많이 받는 법은 딱 두 가지만 기억하시면 됩니다.

1. 난이도가 높은 챌린지를 고른다.
2. 도전자 수가 많은 챌린지를 선택한다.

 

그리고 성공하면 많은 상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경험으로 가장 많은 상금을 받았던 건 아침 기상 미션, 공부하기 미션이었어요. 챌린저스 어플로 앱테크 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이상, 챌린저스 어플 상금 많이 받는법이었습니다.

 

#돈버는어플 #돈버는어플챌린저스 #앱테크 #앱테크챌린저스 #챌린저스상금 #챌린저스상금후기 #챌린저스상금많이받는법

 

2020/08/12 - [정보 이벤트/챌린저스] - [앱테크] 챌린저스 상금 후기

 

[앱테크] 챌린저스 상금 후기

돈 버는 어플 챌린저스 상금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에 한번 소개한 적 있는 좋은 습관도 기르고 돈도 버는 어플 챌린저스의 상금 후기입니다. 2020/08/06 - [정보 이벤트/챌린저스] - [앱테크] ��

hodorison.tistory.com

2020/08/26 - [정보 이벤트/챌린저스] - [앱테크] 챌린저스 어플 상금 공개 (+5만 원 달성!)

 

[앱테크] 챌린저스 어플 상금 공개 (+5만 원 달성!)

챌린저스 어플 상금 공개 챌린저스 상금 50,000원 달성! 안녕하세요! 호돌이손입니다. 제가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돈버는 어플 챌린저스 상금 후기 전해드려요. 일전에도 챌린저스 어플 상금 후기

hodoris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