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기록/연예

2020 나훈아 콘서트 명장면 (feat. 테스형)

by □☆ 2020. 10. 4.
반응형

2020 나훈아 콘서트 방송 명장면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명대사

 

 

 안녕하세요. 호돌이손입니다.

2020 나훈아 콘서트 재방송

나훈아 스페셜 잘 보고 계신가요?

 

저도 열심히 보면서

제가 나훈아 콘서트 중에

제일 좋았던 장면 포스팅 합니다.

 

저는 노래 부르는 나훈아도 좋아하지만,

토크하는 나훈아님도 아주 좋아합니다.

 

콘서트 직접 가서 봤을 때도

재치 넘치는 말들이 넘 좋더라고요.

 

진짜 말 한 마디 할 때마다

많은 관객들이 빵 터지고.

그런 센스는 쉽게 쌓을 수 없는 건데

대단하다고 느꼈어요. ^^

 

제가 제일 좋아했던

2020 나훈아 콘서트 레전드 장면 소개하겠습니다.

 

▶ 2020 나훈아 콘서트 명장면 멘트

 

 

나훈아 테스형 노래 토크

 

저는 곡도 쓰고, 가삿말도 씁니다만

주름이 생기게 하는 가장 큰 범인이

스트레스라고 합니다.

 

우리는 지금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고 있기 때문에

 

아까 부른 신곡 중에

테스형한테 내가 물어봤거든요.

테스형! 세상이 왜 이래?

아니 세월은 또 왜 저래? 물어봤더니

테스 형도 모른다고 하네요.

테스 형이 아무 말도 없습니다.

 

세월은 너나 나나 할 거 없이

어떻게 할 수 없는 모양입니다.

 

그런데 제가 잘 모르긴 해도

이렇게 살다 보니까

세월은 그냥 누가 뭐라고 하거나 말거나

가게 되어있으니까

이왕에 세월이 가는 거

우리가 끌려가면 안 됩니다.

 

우리가 세월의 모가지를

딱 비틀어서 끌고 가야 하는데

이렇게 끌고 가려면 어떻게 해야 하느냐.

 

여러분! 날마다 똑같은 일을 하면

세월한테 끌려가는 거고,

내가 하고 싶은 대로 해보고

안 가본 데도 한 번 가보고.

 

나는 죄는 안 짓지만

파출소에도 한 번 캔 커피 사들고

"수고하십니다."하고 들어가서

파출소 구경하러 한 번 왔다고 하고.

 

안 하던 일을 하셔야 세월이 늦게 갑니다.

 

지금부터 저는 세월의 모가지를 비틀어서 끌고 갈 겁니다.

여러분도 저와 같은 마음이 되어주셔야 합니다.

 

준비됐죠?

가자!

 

 

그리고 그 뒤에 바로 부른 노래가

 

청춘을 돌려다오

 

정말 서사가 완벽한 무대였습니다.

진짜 왜 다들 나훈아를 외치는지 알겠더라고요.

테스형 멘트부터

청춘을 돌려다오 노래까지 완벽!

 

아무리 나이를 먹고, 세월이 흘러도

안 해 본 일들을 하며 도전하고 살면

좀 더 천천히 세월이 갑니다.

 

테스형도 모르는 인생.

새로운 일들 하며 살아봐야겠네요.

 

나훈아 콘서트 관련 글

 

2020/09/28 - [정보/건강정보] - 2020 나훈아 콘서트 무료로 보는 법

2020/10/01 - [정보/연예정보] - 2020 나훈아 콘서트 후기 / 나훈아 콘서트 노래순서 정리

2020/10/01 - [정보/연예정보] - 2020 나훈아 콘서트 재방 확정! (+나훈아 스페셜)

 

#2020나훈아콘서트 #나훈아 #나훈아콘서트명장면 #나훈아콘서트멘트 #연예정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