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기록/연예

2020 나훈아 콘서트 재방 확정! (+나훈아 스페셜)

by □☆ 2020. 10. 1.
반응형

2020 나훈아콘서트 재방송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재방 확정!


안녕하세요. 호돌이손입니다.
제가 나훈아님 (=훈아옵)에게 빠져서
당분간 나훈아 소식을 전할 에정입니다.ㅎ

 

아직도 헤어나오지 못해서

테스형을 계속 듣고 있네요.

2020 나훈아 콘서트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공연
다시보기 서비스를 안 한다고 밝혔었는데요.

나훈아콘서트 재방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너무 기쁜 소식입니다.
바로 나훈아 콘서트 재방이 확정되었는데요!

먼저 2020 나훈아 콘서트연장방송인
나훈아 스페셜 방송 소식을 먼저 전할게요.

대한민국 어게인 콘서트 끝나고
KBS 긴급편성 공지가 떴는데요.

 

물론 미리 준비해 놓았겠지만요.;;

KBS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가

여기서 그치지 않고
미니 다큐 나훈아 스페셜을 방송한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비하인드 방송으로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스페셜
- 15년만의 외출

 

이라는 제목으로 방영된다고 하네요.

8개월 간의 공연 준비 과정이 담겨 있다고 합니다.


나훈아 스페셜은
10월 3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됩니다.
나훈아 콘서트에 푹 빠진 분들 꼭 잊지 마세요. ^^

 

10월 3일 오후 10시 30분에는

tvN에서 방송 최초 공개로

영화 기생충을 편성했는데요.

과연 양쪽 시청률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2020 나훈아 콘서트의 시청률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시청률 29%입니다.

올레티비 실시간 시청률이

무려 70% 이상을 뛰어넘었던 걸 생각하면

기대했던 것보다는 조금 소소하네요. ㅎㅎ

 

나훈아 콘서트 최고 시청률은

갈무리 노래 부를 때입니다.

30%를 기록했다고 하네요.

 


한 가지 더!
이번 나훈아스페셜에서는
이번 대한민국 어게인의 준비과정 뿐 아니라

본 방송에 등장한 공연,
시간상 빠졌던 미공개 영상
공연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제작진에 따르면

"뜨거운 성원을 보내줘서 감사하다.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나훈아 씨와 협의해
스페셜 편에 본 공연까지 추가하기로 했다."


고 전했습니다.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스페셜에서
이번 나훈아 콘서트 재방을 한다는 얘기죠.^^
나훈아 콘서틑 전체를 다시보기 할지는 모르겠지만
콘서트를 재방송으로 볼 수 있다니 너무 좋네요.

 

나훈아 콘서트 + 비하인드 영상까지 볼 수 있는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스페셜
15년만의 외출

10월 3일 밤 10시 30분 방송 잊지 마세요!

저는 벌써부터 두근두근 기대됩니다. ^^

전 그럼 다시 테스형 들으러 갑니다. 총총

 

 

이상, 나훈아 콘서트 재방 확정 관련 포스팅이었습니다.

 

 

나훈아 관련 포스팅

 

2020/10/01 - [정보 기록/정보] - 2020 나훈아 콘서트 후기 / 나훈아 콘서트 노래순서 정리

 

#나훈아 #나훈아콘서트 #대한민국어게인 #나훈아콘서트재방 #나훈아오빠 #연예정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