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 기록/외식하는 날

전주 맛집 :: 전주 매운돼지갈비찜 신돈조선별관

by □☆ 2020. 10. 26.
반응형

전주 매운돼지갈비찜 맛집
신돈조선별관 매운갈비찜


안녕하세요. 호돌이손입니다!

오랜만에 올리는 맛집 소개글이네요. 

 

오늘은 제가 전주 현지인에게 추천 받은 맛집인 매운갈비찜 전문점 소개합니다. 

제주 현지인 맛집 신돈조선별관입니다. 

이곳은 매운갈비찜을 전문으로 파는 식당인데요. 

제가 실제로 먹어보니 넘 맛있어서 추천해요!

 

단일 메뉴로 매운갈비찜만 판매합니다.

 


신돈조선별관 / 매운돼지갈비찜

 

전북 전주시 덕진구 석소로 90-9지번우아동2가 866-19

 

매일 12:00~22:00

매월첫째,셋째주 월요일 휴무

 

주차 가능



매운등갈비찜 
1인 15,000원

계란찜 포함


전주 매운갈비찜 전문점 신돈조선별관의 매운등갈비찜입니다. 

저는 두 명이 가서 2인분 주문했는데요. 2명이서 먹기에 양이 아주 많더라고요. 
등갈비도 굉장히 많이 들어었어요! 꽤 대식가인데도 충분히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매운등갈비찜 처음 주문할 때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는 보통으로 선택했는데 꽤 매운 편이었어요. 

기본적으로 매운갈비찜이기 때문에 매운 정도가 높은 편이에요. 

만약 매운 걸 못 먹는다면 좀 순한맛으로 해달라고 하면 좋을 듯 합니다. 

▶ 전주 맛집 현지인 추천 신돈조선별관 매운등갈비찜의 맛은?

 

저는 매운갈비찜 엄청 좋아하기 때문에 진짜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갈비찜이라곤 하지만 국물이 많은 편이어서 얼큰하고 시원하게 잘 즐길 수 있어요. 

처음에 당면부터 건져먹고 갈비 먹었는데, 등갈비도 누린내 없이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신돈조선별관의 가장 장점은!

 

인원수대로 주문하면 당면과 계란찜을 리필할 수 있다는 점이죠. 

 

 

신돈조선별관의 계란찜입니다. 

 

진짜 비주얼 끝내주죠? ^^ 한창 유행했던 폭탄계란찜입니다. 

저는 계란찜 리필하고 싶었는데.. 너무 배가 터질 듯이 불러와서 리필 못했어요. ㅜㅜ

계란찜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리필해서 한 번 더 드세요!

계란찜 간 세지 않고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전주 현지인 추천으로 너무 맛있게 먹은 신돈조선별관 매운등갈비찜이었어요. 

 

보통 전주 여행갈 때 맨날 맛집 검색해서 유명한 곳만 찾아갔었는데, 현지인이 추천한 곳에 가서 먹으니 또 다른 느낌이더라고요. 실제로 식당 안에도 여행온 사람은 없고 가족 단위 손님들이 많았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상, 전주 맛집 신돈조선별관 솔직후기였습니다.

 

#전주맛집 #전주매운갈비찜 #매운등갈비찜 #신돈조선별관 #맛집후기 #외식하는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