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 기록/외식하는 날

영등포 맛집 :: 일본 라멘 전문점 지로우라멘

by □☆ 2020. 9. 18.
반응형

영등포 일본 라멘 맛집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지로우라멘


안녕하세요. 호돌이손입니다.

오늘 소개할 식당은 영등포 맛집 지로우라멘입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있는 식당으로 일본 라멘 전문점이에요. 타임스퀘어에서 먹을만한곳 찾다가 들어간 곳입니다.

 


지로우라멘은 홍대라멘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타임스퀘어에도 있더라고요.



지로우 라멘 9,000원
폭탄 라멘 10,000원


타임스퀘어 라멘집 지로우라멘에서 주문한 메뉴입니다.
가장 기본인 지로우 라멘과 폭탄 라멘인데요.

위에 사진이 지로우 라멘, 밑의 사진이 폭탄 라멘입니다.

 



지로우 라멘은 매운맛이 없는 라멘이고요. 3일동안 국물을 푹 고아서 만든 국물을 사용한 라멘이라고 합니다.

폭탄 라멘은 탄탄멘인데요. 지로우 라멘만의 특제 소스로 맛을 낸 탄탄멘입니다. 제가 먹은 것도 이 폭탄 라멘입니다. 제가 매운 걸 아주 좋아하거든요.^^



▶ 지로우라멘의 맛은?

지로우라멘 솔직후기입니다. 저는 일본 라멘을 그다지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가끔 가다가 한 번씩 생각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도 한 번 먹어봤는데요.

역시 다시 한 번 먹고 느낀 거지만 제가 일본 라멘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더라고요. 일단 기본 지로우라멘은 엄청 엄청 느끼합니다. 국물이 진짜 찌인하고 느끼해요. 그런 맛이 취향이라면 정말 좋아할 것 같고요. 전 좀 더 담백한 쪽이 취향이어서 좀 아쉽더라고요. 일본 현지에서 먹었던 라멘들도 엄청 짜고 찐했던 거 보면 본토 맛에 가까운 편이려나요?

 


지로우라멘의 폭탄라멘은 기본 지로우라멘보다는 매콤한 맛입니다. 엄청 맵진 않고 약간 얼큰한 정도예요. 그래서 지로우라멘보다는 낫더라고요. 이것도 맵고 짜고 찐득하긴 합니다. 차슈도 엄청 눅진하더라고요. 씹을 것도 없이 그냥 후루룩 넘어가는 차슈입니다. 푹 익은 듯한 느낌의.

진하고 느끼한 일본라멘을 좋아한다면 좋아할 만한 라멘이라고 생각합니다. 제 취향에서는 벗어났지만요.^^

이상, 타임스퀘어 맛집 지로우라멘 솔직후기였습니다.

 

 

지로우 라멘 / 지로우 라멘, 폭탄 라멘

 

매일 11:00 - 21:00

 

주차 가능

 

 

#영등포맛집 #타임스퀘어맛집 #영등포맛집솔직후기 #일본라멘맛집 #일본라멘 #지로우라멘 #타임스퀘어먹을만한곳 #지로우라멘솔직후기 #외식하는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