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 기록/외식하는 날

도미노피자 :: 도미노피자 신제품 글로벌 레전드4 피자 후기 + 트러플 리조또 후기

by □☆ 2020. 9. 24.
반응형

도미노피자 글로벌 레전드4 피자 솔직 후기
도미노피자 1+1 이벤트


안녕하세요. 호돌이손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도미노 피자 포스팅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은 피자. 그 중에서도 도미노피자를 제일 좋아하는데요. 거기다가 포테이토 피자 씬이 최애 피자이기 때문에 늘 그것만 시켜 먹는 편이죠.

그런 제가 이번에 다른 피자를 주문해 봤습니다.

바로 도미노피자의 신제품인 이름도 매우 매우 화려한

글로벌 레전드4 피자 입니다.


 

이 피자가 바로 글로벌 레전드4 피자인데요.

도미노 글로벌피자는 이름답게 아주 글로벌한 피자입니다. 한국, 미국, 호주, 프랑스 4개국의 맛을 피자 한 판에 가득 담았어요.

도미노피자 글로벌 레전드4피자 4가지 맛을 소개합니다.

 


▶ 한국 씨푸드 퐁듀 피자


밀리언셀러 씨푸드 피자 끝판왕의 업그레이드. 통새우, 홍게살, 오징어 국가대표 씨푸드 3종의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인기 메뉴입니다.

도미노피자의 씨푸드 피자를 좋아했던 분들이라면 아주 좋아할 피자입니다.

▶ 미국 필리 치즈 스테이크 피자

미국 동부를 대표하는 필라델피아 정통 피자! 풍부한 치즈육즙 콸콸 스테이크가 어우러진 환상의 맛!

▶ 호주 갈릭 치킨 & 베이컨 랜치 피자

호주 도미노피자 베스트셀러 메뉴라고 합니다. 감칠맛 가득한 갈릭 치킨과 상큼한 랜치소스로 깔끔한 맛을 강조했다고 합니다.

▶ 프랑스 프렌치 퐁듀 피자

 

프리미엄 치즈의 본고장 프랑스를 대표하는 퐁듀 피자입니다. 까망베르, 미몰레트, 브리 치즈의 깊은 풍미가 가득한 맛입니다.

이렇게 4가지 맛이 한 피자 안에 다 들어 있어 다양한 피자 맛을 즐기고 싶다면 추천하는 피자입니다.

자, 그럼 실물은 어떨지 궁금하시죠?^^



도미노 글로벌 레전드4 피자L 35,900원
트러플 리조또 8,800원



저는 도미노 글로벌 레전드4 피자 라지 사이즈와 사이드 메뉴로 트러플 리조또를 주문했어요.

저는 이벤트 전에 주문을 했는데요. 지금 글로벌 레전드4 피자를 주문하면 스파이시 씨푸드 로제 파스타를 반값에 할인하고 있어요.

글로벌 레전드4 피자 + 로제 파스타 반값 할인 이벤트입니다.


https://web.dominos.co.kr/event/viewHtml?seq=1261&gubun=E0200

위에 링크 타고 들어가시면 이벤트내용 확인할 수 있어요. 전 이벤트 전이라 평이 좋은 도미노피자 사이드메뉴 트러플 리조또를 주문했어요.


도미노피자 글로벌 레전드4 피자


도미노피자 글로벌 레전드4 피자의 실물입니다.
홍보 사진만큼은 아니어도 꽤 화려한 모양새죠?^^

각 나라의 피자가 2조각씩 들어있습니다.

 


▶ 글로벌 레전드4 피자의 맛은?

- 씨푸드 퐁듀 피자
전 도미노피자 씨푸드 엄청 좋아해요. 예전에 엄청 주문해 먹었는데 어느 순간 맛이 좀 바뀌어서 아쉬었어요ㅠㅠ 씨푸드 퐁듀 피자 역시 예전 맛은 아닌데 평범하게 맛있습니다.

- 필리 치즈 스테이크 피자
이거 제법 괜찮아요. 무엇보다 필리 치즈스테이크가 듬뿍 올려져 있어요. 조리를 잘했는지 스테이크도 별로 질기지 않고 맛있더라고요. 자체에 양념이 되어 있어서 간도 딱 맞고요. 맛있는 피자였어요.^^

- 갈릭치킨&베이컨렌치 피자
전 치킨 들어간 피자 굉장히 안 좋아하는 편인데 의외로 이게 진짜 맛있더라고요! 마늘 향이 은근히 나고요. 베이컨이 더해져서 짭짤하고 고소하고 맛나요. 가족에게 가장 평이 좋았던 피자예요.

 

 


- 프렌치 퐁듀 피자
개인적으로 제일 별로였던 피자였습니다;;
일단 기존 치즈 피자랑 별로 다른 점도 모르겠고... 치즈양이 많지도 않아요. 그냥 도미노 기본 치즈피자에 치즈 추가해서먹는 편이 훨씬 맛있어요. 치즈 밖에 토핑이 없어서 아쉽기도 하고요.

도미노 피자 글로벌 레전드4피자 순위를 매겨보면

갈릭치킨&베이컨렌치 피자 >필리치즈 스테이크 피자>씨푸드 퐁듀 피자 > 프렌치 퐁듀 피자

이렇게 입니다. 극히 개인적인 입맛이니 그냥 참고만 해주세요.^^;;


트러플 리조또


▶ 도미노피자 사이드메뉴 추천 트러플 리조또

이 날 피자보다 맛있었던 복병은 바로 이 트러플 리조또였는데요. 가족의 추천으로 주문했는데 이거 진짜 맛있네요..

전원래 느끼한 리조또 엄청 좋아해서 완전 취향저격이었고요! 버섯이 씹히는 것도 넘 좋고 맛있어요. 다음에는 1인 1리조또 하기로 다짐했습니다. 가격만 조금 내려주면 좋을텐데 ㅠㅠ

 

이상, 도미노피자 신제품 글로벌 레전드4 피자 후기였습니다.

매주 화, 목요일은 도미노피자 할인 이벤트 항상 하는 거 아시죠?
오늘은 도미노피자 1+1 이벤트 날입니다. 포장 시에만 적용되고요. 그리고 프리미엄피자 주문 시 10,000원 리워드 쿠폰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아래 링크 참고해 주세요. ^^

 

https://web.dominos.co.kr/event/viewHtml?seq=1259&gubun=E0200

 

도미노피자 - 당신의 인생에 완벽한 한끼! Life Food, Domino's

당신의 인생에 완벽한 한끼! Life Food, Domino's

web.dominos.co.kr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신제품 #도미노피자글로벌레전드4피자 #도미노피자할인 #도미노피자할인쿠폰 #도미노피자1+1 #도미노피자추천 #도미노피자사이드메뉴 #트러플리조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