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 기록/외식하는 날

제주도 카페 :: 제주 월정리 오션뷰 카페 월정리인카페

by □☆ 2020. 9. 30.
반응형

제주 월정리 카페
제주 바다뷰 카페 월정리인카페


안녕하세요. 호돌이손입니다.


제주도는 어딜 가도 예쁜 바다를 볼 수 있는데요.
옥색 바닷빛이 예쁜 월정리 해변을 볼 수있는
월정리 오션뷰 카페 알려드릴게요.

여기는 검색해서 간 곳이 아니고요.
사실 월정리에서 제일 유명한 카페인 구좌상회를 가려고 했는데

계속 못 찾고 헤매다가 커피가 마시고 싶어서 우연히 들어간 카페입니다.

이 이후에도 구좌상회는 아직도 못 가본 상태입니다. ㅠㅠ

당근 케이크 한 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어쨌거나 그럼에도 불구 꽤 좋았던 카페였습니다.

 


▶ 월정리인카페


원래 이름은 월정리 카페였는데 이름이 월정리인카페로 바뀌었더라고요.

건물 전체가 다 카페고요.
윗층으로 올라가면 전부 통유리로 되어있습니다.

통유리로 되어있다 보니 바깥 풍경이 훤하게 보입니다.

 


월정리해변 바로 앞에 있는 카페는 아니고요.
좀 떨어져 있는 편인데
월정리 마을과 바다가 한눈에 보여 더 예쁘더라고요.

 

 

월정리인카페 / 아메리카노, 마카롱

 

월화수금토 11:00 - 20:00

일요일 14:00 - 20:00

 

목요일 휴무

 

주차 가능

 


아메리카노 4,000원
마카롱 3,000원



커피와 마카롱을 주문하니
서비스로 수제 엿을 주시네요.
동네 분이 갖다 주셨다고 하시더라고요.
친절함에 기분이 좋아집니다.^^

여기 사장님이 KPOP과 배우들 팬이신지
각종 굿즈들을 많이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외국인들이 방문하기 좋은 카페일 듯 합니다.

 


월정리인카페는 커피잔이 굉장히 예뻐요.

 

꽤 큼지막한 커피잔인데
무게도 묵직하고 디자인도 엔틱해서
마음에 들더라고요.
커피도 기대하지 않았는데 꽤 맛있는 편이었어요.
그다지 쓰지 않고 고소한 커피였습니다.

 


월정리인카페 마카롱은 직접 만드는 거 같진 않던데 정확한 건 잘 모르겠네요.
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저는 마카롱을 워낙 좋아하는 편이라 맛있게 먹었어요.
사실 꼬끄색이 너무 화려한 건 안 좋아하는데
맛이 괜찮았어요.


제주도 월정리해변 월정리인카페는
인스타 감성 제주 카페 느낌과는 조금 달라요.
요즘 제주 카페들 규모 작고 아기자기한 느낌에
예쁜 디저트들 많이 판매하는데요.

여기는 오직 제주 오션뷰를 위한 곳입니다.
디저트와 음료에 힘을 주지 않은 편은 아닌데요.
조금 약한 느낌이긴 합니다.
근데 그 모든 게 풍경으로 확 풀려요.
예쁜 월정리 해변을 위에서 바라볼 수 있는 점이 매력적인 카페입니다.

 


카페에서 보이는 월정리 바다도 예쁜데요.
바로 앞에 보이는 월정리 마을도 참 예뻐요.
지붕 색이 파랑 빨강 여러 색이 섞인 게 너무 귀엽습니다.
한참 동안 창밖 풍경 감상했네요.

 


저는 날씨가 안 좋을 때 가서 아쉬웠는데요.
날 화창할 때 가면 진짜 매력적인 카페입니다.
창밖 풍경만 봐도 돈 아깝지 않습니다.

제주 바다뷰 즐기고 싶다면 추천하는 제주카페입니다.


이상, 제주도 카페 월정리인카페 후기였습니다.

 

 

#제주도카페 #제주카페 #월정리해변 #월정리가볼만한곳 #월정리카페 #월정리인카페 #카페기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