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 기록/외식하는 날

맘스터치 :: 내슈빌핫치킨버거와 바삭크림치즈볼 후기

by □☆ 2020. 10. 2.
반응형

맘스터치 내슈빌핫치킨버거 솔직후기
맘스터치 바삭크림치즈볼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호돌이손입니다.
오늘의 후기는
맘스터치 신제품
내슈빌 핫치킨버거
요즘 떠오르는 대세 맘터 크림치즈볼 후기입니다.


맘스터치 내슈빌핫치킨버거 4,100원
바삭크림치즈볼 (4조각) 3,500원



내슈빌핫치킨버거 단품과
바삭크림치즈볼을 주문했습니다.

바삭크림치즈볼 4개 3,500원이니
BBQ치즈볼보단 좀 저렴하네요.


 

내슈빌핫치킨버거


맘스터치 이번 신제품인

내슈빌핫치킨버거 입니다.

상큼한 코울슬로와 고소한 화이트치즈
매콤한 특제 핫치킨소스를 입힌
통다리살패티 버거라고 합니다.

저는 치킨을 먹을 때 다리를 선호하지만
맘터 버거는 가슴살이 좋더라고요.
뭔가 퍽퍽하고 햄버거랑 잘 어울려서요.ㅎ
그래서 보통은 화이트갈릭버거를 먹는데요.

이번엔 맘터 신제품에 도전!
닭다리살을 사용한 내슈빌핫치킨버거를 먹어보았어요.


▶ 내슈빌 핫치킨 버거 맛은?

내슈빌핫치킨버거 살짝 열어보니
코울슬로가 가득 들어있습니다.

맘스터치 버거와 코울슬로 조합이 궁금했는데요.
생각보다 이상하진 않습니다.
코울슬로는 사이드 메뉴로도 자주 먹는 편이니
햄버거에 들어가도 그럭저럭 괜찮습니다.

내슈빌핫치킨버거 패티는
두꺼운 닭다리살인데요.
거기에 양념치킨 맛이 나는 소스가 발라져 있어요.
매콤한 소스라는데 그렇게 맵진 않고요.
살짝 달달한 느낌의 양념치킨 맛이에요.

전체적으로 좀 밸런스가 맞지 않는 느낌의 햄버거였습니다.
맛이 없다고 말하긴 좀 그렇고...
그냥 굳이 이렇게 먹어야 되나 싶은?

코울슬로와 핫치킨소스가 별로 잘 안 어울리거든요.
신제품이니 한 번 먹어본 걸로 만족합니다 .

내슈빌핫치킨버거 칼로리는
580칼로리로 맘스터치 버거 중
꽤 높은 편에 속합니다.

맘스터치 바삭크림치즈볼

▶ 맘스터치 바삭크림치즈볼 맛은?


치즈볼계의 신흥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맘스터치의 바삭크림치즈볼입니다.

바삭크림치즈볼 칼로리는
치즈볼답게 높은 432칼로리입니다.
하나에 100칼로리가 넘네요;;

 


맘터 치즈볼이 엄청 맛있단 얘기를 듣고
한 번 먹어봤는데요.

진짜 소문만큼 맛있습니다.


일단 안에 치즈가 듬뿍 들어 있고요.
바삭크림치즈볼이라는 이름답게
겉 부분이 바삭하고 아주 쫄깃합니다.

제가 먹어본 치즈볼 중
제일 맛있었던 건 푸라닭 치즈볼이었고
그 다음에 맘스터치 치즈볼이네요.
이 치즈볼은 계속 사 먹고 싶네요.ㅎ

내슈빌핫치킨버거는 좀 아쉬웠지만
바삭크림치즈볼로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이상, 맘스터치 신제품 내슈빌핫치킨버거와
바삭크림치즈볼 솔직후기였습니다.

#맘스터치 #맘스터치신제품 #내슈빌핫치킨버거 #바삭크림치즈볼 #맘터후기 #외식하는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