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기록/연예

강재준 다이어트 성공! 17kg 감량 비결은? (+과거사진)

by □☆ 2020. 10. 19.
반응형

강재준 다이어트 방법
1호가 될 순 없어 다이어트 성공한 강재준

안녕하세요!


요즘 제가 제일 재미있게 보는 프로그램이
1호가 될 순 없어인데요.


강재준 이은형 부부 넘 귀여워요.^^
이번에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강재준 다이어트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진짜 살을 엄청 많이 뺐습니다!

▶ 강재준 이은형 부부는?

 

강재준 이은형 부부는
오랜 연애 끝에 결혼한 걸로도 유명한데요.

저는 예전에 성시경 라디오 들을 때
캐스터 융진 게스트로 나올 때
동생이라면서 같이 나왔어서 기억하고 있어요.
개그우먼이라면서 이은형 씨를 소개했는데요.
엄청 밝고 에너지 넘치더라고요. ㅎㅎ

두 사람은 10년 가까이 연애한 끝에
결혼에 골인했는데요.

당시 강재준의 귀여운 근육
이은형이 엄청 반했다고 하던데...
사실 지금은 그 근육 찾아볼 수가 없죠?^^;;

▶ 강재준 과거 사진, 이제훈 닮은꼴?!


이은형은 남편 강재준의 과거 모습이
배우 이제훈을 닮았다고 말해왔는데요.


그의 과거 사진을 보면 사알짝 보이기도 하네요. ㅎ
특히 빨간 옷 입은 사진은 진짜 닮았네요.

강재준은 유도 명문인

용인대학교 유도학과 출신인데요.
무려 수석 입학 수석 졸업이라고 합니다.

 

용인대학교 유도학과는

수많은 올림픽메달리스트를 배출해낸 곳으로 유명하죠.

 

 지금의 강재준 모습에서는
유도선수 모습이 잘 안 그려지는데
진짜 슬림하고 탄탄한 근육질이네요!

1호가 될 순 없어에 나오면서
강재준은 다이어트를 선언했는데요.
과연 그가 다이어트를 성공할 수 있을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했습니다.

먹는 걸 굉장히 좋아하고
너무 복스럽게 잘 먹어서
과연 음식 조절이 가능할까 싶었는데
3개월만에 살이 진짜 많이 빠졌어요.


강재준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도
운동하는 사진을 계속 올렸는데요.

그동안 인스타그램 지켜보니
얼굴이 조금 샤프해진 거 같더라고요!
하지만 인스타그램의 사진은 믿을 수 없으니...

과연 강재준은 얼마나 살이 빠졌을까요?

▶ 강재준 다이어트 비결은?

강재준이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공복 운동을 시작했는데요.

과거와는 완전 다른 모습인데요.

 

런닝머신에서 워킹으로 시작해

달리기까지 해서 완전 변한 모습이었는데요.

 

1호가 될 순 없어 1회 때는

아침부터 치킨을 먹던 모습이었는데

이제 아침에 운동을 하네요.

 

공복 운동이 좋은 건 아시죠?

 

실제로 식사 후 운동보다 공복에 운동을 하는 게

더 살이 잘 빠진다고 합니다.

특히나 아침 공복 운동은 더 효과가 좋죠.

대신 아침에 체력 확보가 안 된 상태에서 하는 운동이라

진짜 엄청 힘들거든요.

 

강재준은 운동선수 출신이라서 그런지

공복운동도 엄청 잘하시더라고요.

 

강재준은 공복운동 후에 식사를 샐러드로 바꿨습니다.

아침부터 고칼로리 아이스크림을

엄청나게 먹던 모습에서 확 변했죠.

 

운동 후 식사는

가볍게 샐러드로!

 

기본적인 생활습관을 바꾸고

운동과 식단조절을 겸하니 당연히 살이 빠지네요.

진짜 얼굴 살이 확 빠졌네요.

▶ 강재준 다이어트 성공! 얼마나 빠졌나?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강재준의 최종 감량은?

.

.

.

.

.

.

.

.

.

강재준은 다이어트에 완벽 성공했는데요.

3개월만에 17kg 감량에 성공했습니다!

 

진짜 대단합니다.

한 달에 5킬로그램 이상씩 빠진 셈이네요.

꾸준한 운동과 식단조절이 진짜 답인가봐요.

 

살빠진 모습이 진짜 건강해보이고 좋더라고요.

안색도 너무 좋아졌고요.

 

강재준 씨 앞으로도 건강한 모습으로

방송에서 좋은 모습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

이은형도 함께 다이어트해서 7kg이 빠졌다고하니

부부 모두 다이어트 성공이네요.

 

 

이상, 1호가 될 순 없어 강재준 이은형 부부 다이어트 관련글이었습니다.

#1호가될순없어 #강재준이은형 #강재준다이어트 #강재준감량 #다이어트방법 #연예정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