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기록/연예

전참시 이승윤 새매니저 김훈규 공개! (+나는 자연인이다)

by □☆ 2020. 10. 25.
반응형

전참시 이승윤 새매니저 공개! 전매니저는?

이승윤 매니저 김훈규 특이한 이력!

안녕하세요. 호돌이손입니다. 

 

전지적참견시점, 일명 전참시에 이승윤이 오랜만에 복귀했는데요. 

이승윤 전매니저 강현석이 빚투 논란을 일으켰었는데요. 그 당시에 이승윤도 강현석과 함께 전참시 동반하차를 했었죠. 

 

이승윤의 전매니저인 강현석은 사건 이후 영국으로 떠나 4개월간 보내고 왔다고 합니다. 그 이후 본인의 유튜브 채널을 직접 만들며 복귀를 예고하기도 했으나 현재는 유튜브도 접고 소식이 없는 상태입니다. 

 

이승윤 매니저 사건 이후 전지적 참견 시점을 떠났던 이승윤이 새로운 매니저와 함께 찾아왔는데요.

이승윤의 새로운 매니저도 등장했습니다. 이승윤 새 매니저는 김훈규 씨인데요. 

특이한 이력이 아주 눈에 띕니다. 

 

▶ 전참시 이승윤 새매니저 특이한 이력?

이승윤은 새로운 매니저를 공개했는데요. 

이승윤의 새로운 매니저 김훈규는 원래 직업이 매니저가 아니었다고 합니다. 

그의 전 직업이 아주 특이한데요. 

 

그의 직업은!! 아이돌들의 아크로바틱 선생님

 

이었다고 합니다. 

 

김훈규가 직접 아크로바틱을 가르친 아이돌로는 2PM과 갓세븐 등이 있다고 하는데요. 대학교에서 강의도 했는데 코로나19로 인해 수업이 많이 준 상태에서 이승윤이 매니저 일을 권해서 함께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훈규 매니저는 과거에 장동건 닮은꼴로도 유명했다고 했는데요. 

그래서 별명이 '어동건' 어설픈 장동건이었다고 하네요. ^^

 

또한 김훈규 매니저는 배우 조정석이 친구라고 했는데요. 

조정석과 같은 대학을 나온 대학 동기라고 합니다. 

 

"학교 다닐 땐 내가 더 인기 많았다."

고 이야기 하기도 했는데요. 

 

김훈규는 대학교 입시 시험 때 조정석을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실기시험을 볼 때 같은 조였는데 10명 중에 조정석과 김훈규만 대학교에 합격했다고 하네요. 조정석 대학교는 서울예술대학교로 연극과 02학번이라고 알려져있으니 같은 대학을 나왔다면 김훈규 매니저 역시 서울예대 출신이겠네요. 

 

김훈규 매니저는 과거 사진도 공개했는데요. 

장동건 만큼은 아니지만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네요. 

배우 강동원을 닮았다는 이야기도 잠깐 들었다고 합니다. 

 

실제 이승윤 매니저 일을 하기로 결정하고나서 가장 먼저 조정석에게 연락을 했다고 하는데 처음엔 걱정을 많이 했지만 지금은 가장 많은 응원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 전참시와 나는 자연인이다 콜라보?!

전지적참견시점 이번 방송에서는 '나는 자연인이다' 촬영현장을 전격 공개했는데요. 

평소 MBN에서 나는 자연인이다 보면서 대체 저 힘든 환경에서 어떻게 찍나 궁금했는데 실제로 보니 더 대단하더라고요. 

 

나는 자연인이다는 총 4명의 스텝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바로 야벤저스입니다!

 

담당PD와 조연출, 카메라 감독님, 오디오 감독님 이렇게 4명이 촬영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전참시 출연자들 모두 적은 숫자의 스텝에 놀랐습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촬영은 정말 만만치 않더라고요. 

일단 산을 올라갈 때 지게에 짐을 가득 실어서 올라가야 하는데요. 이승윤 새 매니저 이훈규가 지게를 지고 나는 자연인이다의 담당PD 역시 지게를 지고 산을 탔습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팀이 앞서 나갈 때 뒤에서 한참 떨어져서 오는 전참시 팀이 인상적이었네요. ㅎㅎ

 

전지적 참견 시점 뿐만 아니라 나는 자연인이다까지 볼 수 있어서 더 재미있었던 전참시였습니다.

 

 

이상, 전참시 이승윤 새 매니저 관련 포스팅이었습니다. 

#이승윤 #이승윤전매니저 #이승윤새매니저 #전지적참견시점 #나는자연인이다 #연예정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