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기록/연예

슈퍼맨이 돌아왔다 건후 복귀 동생 진우 첫공개 (+진우 움짤)

by □☆ 2020. 10. 26.
반응형

슈돌 건후 동생 첫공개

슈퍼맨이 돌아왔다 건후 복귀!

 

안녕하세요. 호돌이손입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제가 정말 너무 귀여워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건후가 복귀를 했는데요. 건나블리 남매와 함께 건후 동생 진우까지 등장했습니다.

 

박주호와 건나블리가 9개월만에 슈돌에 복귀했네요. 

 

건후 동생이 드디어 첫 공개 됐습니다!

그동안 박주호 유튜브에 살짝 나온 적은 있지만 이렇게 얼굴 전체가 공개된 건 처음이네요. 

건후 동생 진우 진짜 귀여워요! 건나블리의 사랑스러운 동생을 공개합니다. 

 

▶ 건후 동생 진우 첫공개!

 

박주호의 아들!

박나은과 박건후의 동생 박진우입니다.

 

으아 건후 동생 진우 너무 귀엽죠 ㅠ_ㅠ

처음에는 건후랑 완전 똑같이 생긴 동생이라고 생각했는데 자세히 보니 나은이랑 건후를 딱 반반 닮은 것 같아요. 진짜 순둥순둥한 게 너무 사랑스럽더라고요. 

 

나은이도 복귀 인사 하자마자 진우도 불러야 한다면서 동생을 엄청 챙기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9개월만에 복귀한 건나블리는 9개월만이어서 그런지 조금은(?) 어른스러워진 모습을 보였는데요. 건후는 조금 얌전히 앉아있나 싶었더니 레슬링을 하고 아주 귀여운 모습을 잔뜩 보여줬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오랜만에 복귀한 건나블리 남매는 동생 사랑이 장난아니더라고요. 

진우가 예뻐서 어쩔 줄 몰라하던데 진짜 진우 넘 귀엽긴 합니다. 사랑둥이예요 ^^

 

건후는 이제 완전 형아가 된 느낌이고요. 엄청 사랑스러운 가족입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복귀한 건후는 댄스파티를 펼쳤는데요. 

건후가 가장 좋아한다는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 곡에 맞춰서 신나게 춤을 췄습니다. 

 

 

 

 

 

 

아주 신나는 댄스죠? 건나블리 둘 다 엄청 신나보이네요 ㅎㅎ

 

방송시간이 길진 않아서 슈돌 복귀한 건나블리 남매를 오랜 시간 못 봐서 아쉬웠긴 했는데요. 

오랜만에 너무 귀여운 건후 봐서 기분이 좋았어요. 나은이는 이제 진짜 큰 누나 같은 모습이었고요!

무엇보다 귀염둥이 건나블리의 막내 진우를 봐서 엄청 좋았네요. 진짜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아가예요. 건후도 진짜 아기 같았던 시절이 있었는데.. 정말 시간 빠르네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나온 아이들이 많이 큰 모습을 보면 신기하기도 하고 언제 저렇게 컸나 싶기도 하고 그래요. ㅎㅎ

 

앞으로도 건나블리! 이제는 건나진블리의 활약을 기대하겠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건나블리 복귀를 환영해요. ^^

 

 

+ 마지막으로 귀여운 진우 사진 한 번 더!

 

#슈퍼맨이돌아왔다 #건나블리 #나은건후 #건후 #건후동생 #건후동생첫공개 #건나진블리 #진우 #연예정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