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기록/생활

2021 무료 토정비결 신년운세 사이트 총정리

by □☆ 2020. 11. 4.
반응형

2021 무료 토정비결 5개 사이트 

 

안녕하세요. 호돌이손입니다.

이제 벌써 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2020년 경자년이 지나가고 2021년 신축년이 찾아 옵니다. 

 

올해는 여러모로 참 힘든 한 해였습니다. 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 전체적으로 경기도 침체되었고, 그에 따른 타격이 큰 업종들은 피해를 많이 입었고요. 살아가면서 늘 시련은 찾아오지만 올 한 해는 대한민국 국민 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너무나도 힘든 2020년이었습니다. 

 

그럼에도 1달 남은 2020년 마무리 잘해야겠죠. 이제 내년을 위해 힘껏 달려야 할 시기입니다. 

2021년에는 코로나19가 빨리 물러나길 바라며 신축년을 기다려 봅니다. 

 

저는 매년 말이 다가오면 다음 해의 토정비결을 한 번씩 보곤 합니다. 요즘에는 무료 토정비결 사이트도 많고, 재미로 보기에 좋거든요. 좋은 내용이 나오면 기분이 좋기도 하고요. 물론 안 좋은 부분은 그냥 웃으면서 넘겨야 별다른 스트레스받지 않겠죠. ^^

 

 

2021년 무료 토정비결과 무료 운세 볼 수 있는 사이트 소개합니다. 

2021년 무료 토정비결 사이트

 

① 아시아경제 

경제 뉴스 전문사인 아시아경제에서 제공하는 무료운세 서비스입니다. 

 

1. 먼저 아시아경제 홈페이지(www.asiae.co.kr/)에 접속해 주세요. 상단 왼쪽에 있는 [승진·재물·건강운 사주로 확인!] 클릭해 주세요.

 

 

2. 가운데에 있는 [토정비결] 클릭합니다. 

정통사주와 그 외 여러 운세들을 볼 수 있으니 다른 것도 참고하셔도 됩니다. 

 

3.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 입력하고 확인 버튼 클릭하면 2021 무료 토정비결을 볼 수 있습니다. 

 

 

4. 한 해 운수가 먼저 나오고, 월별 운수가 밑에 쭉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운수가 좋게 나와서 기분 좋았던 무료운세 사이트였습니다. ^^

아시아경제 무료 토정비결의 가장 큰 장점은 알기 쉽게 잘 풀이해놨다는 점입니다 .

 

어려운 단어 안 쓰고 그냥 훅 읽어도 잘 이해되게 써져 있어서 아무 배경 지식 없이도 무슨 뜻인지 아주 잘 알 수 있어요. 한자도 별로 없어서 그냥 쭉 읽기에 무리 없는 무료운세 사이트입니다. 

대신 평달, 윤달 구분은 없습니다. 

 

② 뽐뿌 무료운세 (www.ppomppu.co.kr/fortune/)

 

1. 위 링크의 뽐뿌 무료운세 사이트에 접속한 후 [추천 운세]에 [전통 토정비결]을 클릭합니다. 

토정비결에서 성별, 생년월일과 양력/음력/평달/윤달 체크합니다 .

운세날짜 선택에서 2021년으로 설정하고 [결과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2. 뽐뿌 무료운세 사이트에서 2021년 무료 토정비결을 이렇게 볼 수 있는데요. 

전체적인 운세가 나오고 월간 운세가 쭉 나옵니다. 

 

③ 신한생명 무료운세 (www.shinhanlife.co.kr/bigLife.do)

 

신한생명에서 제공하는 운세/사주 사이트입니다.

여기는 현재 2021년 무료 토정비결이 아직 안 뜬 상태인데요. 뜨게 되면 확인하면 됩니다. 

무료운세 사이트 중에서는 나름 가장 인기있고, 믿음직한 사이트입니다.

 

아직 2020년이 남아있으니 11월, 12월 운세도 확인해 보세요.

 

1. 신한생명 (www.shinhanlife.co.kr/bigLife.do) 에 접속한 후에 [생활서비스]를 클릭합니다. 

 

2. 왼쪽에 있는 [운세/사주] 클릭한 후 인기운세 코너에 있는 [2020 신토정비결] 클릭하면 됩니다.

*현재 2020년 운세 서비스만 가능한데 곧 2021년 무료 토정비결 추가됩니다. 

 

④ 농협 무료운세 (nh.sinbiun.co.kr/)

 

농협 무료운세 역시 아직 2021 무료 토정비결이 안 나온 상태입니다. 

2020 내용만 참고하세요!

 

1. 농협 무료운세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020 신토정비결]을 클릭합니다. 

성별, 양/음력, 생년월일 시간 입력한 후 [이용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참고로 신한생명 무료운세와 농협 무료운세는 둘 다 토정 이지함님의 술서를 바탕으로 해서 144괘를 현대 의미로 재해석 했습니다. 그래서 두 사이트 운세 결과가 동일하게 나오니 더 편한 사이트 가서 보면 됩니다. 

 

 

⑤ 고산 엄창용 무료운세

 

방송에도 많이 출연하고 14년 동안 조선일보에 오늘의 운세를 연재했던 고산철학관 고산 엄창용 선생자미두수입니다. 

 

자미두수란 중국의 도인 진희이 선생이 창안한 별의 이치를 통해 인간과 세상 흐름을 예언하는 성리학이라고 합니다. 

고산 엄창용 선생이 우리나라에 맞는 별의 이치를 파악하여 본인의 학문으로 재탄생 시켰다고 합니다. 

 

자미두수는 토정비결과는 상관없는 무료운세입니다. 

인생 전체적인 총운을 볼 수 있는데 꽤 재미있습니다. 

자미두수 무료운세(www.egosan.com/menu_02_1.html)에 들어가면 무료로 총운 확인 가능합니다. 

 

 

2021년 무료운세 볼 수 있는 5개 사이트 알려드렸는데요. 

나쁘게 나왔다고 너무 상처 받지 말고, 그냥 재미로 보는 거 꼭 잊지 마세요!

 

이상, 2021년 무료 토정비결 무료운세 사이트 관련 포스팅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