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기록/생활

TV조선 온에어 로그인 없이 무료 시청하는 방법

by □☆ 2020. 11. 4.
반응형

TV조선 온에어 로그인 없이 무료 시청

 

안녕하세요. 호돌이손입니다. 

오늘은 요즘 가장 인기 채널인 TV조선 실시간 보기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올해의 방송 채널 중에서는 단연 가장 많은 주목을 받았던 방송사인데요. 

2020년 1월부터 3월까지 아주 짧은 시간 동안 방영했음에도 불구하고 올해 가장 흥한 프로그램인 내일은 미스터트롯을 만들어냈죠. 미스터트롯의 인기를 이어서 사랑의 콜센타 역시 시청률 15% 이상을 늘 기록하면서 계속해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뽕숭아학당'도 무난하게 시청률 10% 이상을 기록하고 있고요.

 

 

게다가 12월에는 '미스트롯 시즌2'까지 방송 예정이라니 TV조선의 인기 행진이 계속해서 이어질 것 같습니다.

 

이런 TV조선의 인기 프로그램들은 본방사수가 필수인데요. 집에서 편하게 소파에 앉아서 늘어지게 TV시청하면 좋겠지만 늘 시간 맞춰서 본방을 볼 수는 없겠죠. 밖에 나가 있거나 할 땐 아쉽게 본방을 놓칠 수 있습니다. 

그럴 때 TV조선의 방송을 실시간으로 무료 보기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TV조선을 온에어로 볼 수있는 거죠. 게다가 로그인 없이 볼 수 있어서 아주 편하게 시청 가능합니다. 밖에 있을 때도, 버스나 지하철에서도 어느 장소에서나 원하는 시간 TV조선 방송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TV조선 온에어 무료 보기 방법은 여러 개가 있습니다. 

 

PC와 휴대폰에서 모두 가능한 방법이고요. 언제나 실시간으로 시청 가능합니다. 

TV조선 온에어 첫 번째 방법부터 설명하겠습니다. 

첫 번째는 TV조선 홈페이지에서 보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로그인 없이 TV조선 무료 보기가 가능해서 가장 추천합니다.

TV조선 온에어 무료 보기 방법 (홈페이지)

 

1. 포털사이트에서 TV조선을 검색합니다. 네이버와 다음 모두 동일하게 검색 가능합니다. 

가장 위에 뜨는 [TV CHOSUN]을 클릭합니다.

 

 

2. 우측 상단에 있는 TV 모양의 [on] 버튼을 클릭합니다. 

 

 

 

3. 가운데에 있는 흰색 [재생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일반 시청은 로그인 없이 TV조선 실시간 보기가 가능하고요. 고화질로 보려면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제가 실제로 보니 PC로 볼 때는 고화질이나 일반 시청이나 그렇게 크게 차이가 느껴지진 않더라고요. 화질에 크게 신경 쓰지 않는다면 일반 화질로 봐도 무방합니다. 무엇보다 로그인 없이 볼 수 있으니 편리하고요.

 

편하게 접속하려면 TV조선 온에어 직링크인 broadcast.tvchosun.com/onair/on.cstv 로 접속하면 됩니다.

 

4. TV조선 온에어에는 꽤 유용한 기능도 있습니다. 온에어 재생 화면 밑으로 스크롤을 좀 내리면 [명장면 클립]을 볼 수 있는데요. 클립을 추천 테마별로 나눠서 내가 원하는 테마를 골라서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전국민 트로트 열풍 클립을 누르면 최근에 방송한 뽕숭아학당, 사랑의 콜센타 명장면 클립을 감상 가능합니다 .

저는 짧은 영상으로 보는 걸 좋아해서 아주 유용하게 사용 중입니다. 

 

 

5. 만약 TV조선 뉴스만 온에어로 보고 싶다면 또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유튜브에 들어가서 보는 방법인데요. 

유튜브에서 [TV조선]을 검색하면 [뉴스 티비조선]이라는 채널이 뜹니다. 이 채널은 TV조선에서 뉴스를 방송할 때 실시간 스트리밍을 해주는 있습니다. TV조선에서 뉴스만 온에어로 보고 싶다면 이 방법을 이용하면 됩니다. 

 

 

TV조선 온에어 무료 보기 (TV조선 앱)

 

휴대폰을 이용해서 TV조선 온에어를 편하게 보고 싶다면 이 방법으로 하면 됩니다. 

TV조선 어플을 이용하면 됩니다. 

 

1.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TV조선]을 검색합니다. 

검색 후 나오는 TV조선 어플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설치가 완료된 후에 [열기] 버튼을 눌러서 TV조선 앱을 열어주세요.

 

 

2. TV조선 앱을 실팽하면 TV조선에서 전화를 걸고 관리하도록 허용하시겠습니까? 질문이 뜹니다. [허용] 버튼 클릭하세요. 

필수적 접근 권한이 뜨면 [확인] 클릭 후 마지막으로 이벤트 마케팅 정보 push 수신을 [허용안함]으로 설정해 주세요. 이벤트 정보 받는 게 상관 없으면 승인 버튼을 눌러도 상관 없습니다. 

 

 

3. TV조선 홈페이지에와 마찬가지로 TV모양의 [온에어]를 클릭합니다. 온에어 화면을 보면 실시간으로 TV조선이 잘 나오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TV조선 앱도 홈페이지와 마찬가지로 고화질 시청은 로그인을 해야 가능합니다. 

온에어 화면에서 우상단에 [≡] 버튼을 클릭하면 현재 방송 중인 편성표도 확인 가능합니다. 

 

TV조선 온에어 무료 보기 (웨이브)

 

TV드라마 및 여러 방송 프로그램을 정기구독하는 웨이브와 티빙의 경우에도 TV조선 온에어 실시간 보기가 가능합니다. 현재 유료 결제하지 않고 있는 경우에도 무료 회원 가입만 되어 있으면 가능한데요.

 

이 방법 같은 경우 로그인해서 TV조선 방송을 시청해야하니 로그인이 귀찮거나 따로 회원가입 하는 게 번거로우면 위의 방법들을 사용하는 게 좋습니다. 

 

웨이브나 티빙의 경우 휴대폰 어플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1.웨이브 홈페이지(www.wavve.com/)에 접속합니다. 

상단에 있는 [LIVE]를 클릭해 주세요.

 

 

2. 현재 실시간으로 볼 수있는 여러 채널들이 뜨는데요. 그 중 [TV조선]을 클릭합니다. 

그 외 다른 방송 채널을 보고 싶으면 클릭하셔서 시청하면 됩니다. 모두 로그인 필수입니다.

 

 

3. TV조선 실시간 온에어가 잘 나오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웨이브에 가입되어 있어서 웨이브를 예를 들어 보여드렸고요. 

티빙도 실시간TV로 접속하면 TV조선 온에어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본인이 현재 가입해있는 사이트 이용해서 무료 보기 하면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두 방법 모두 로그인은 필수입니다.

 

지금까지 TV조선 온에어로 무료시청 하는 법 알려드렸는데요.

어렵지 않은 방법이니 꼭 따라하셔서 방송 무료로 실시간 시청하세요!

 

 

이상, TV조선 온에어 무료 보기 관련 포스팅이었습니다.

 

 

알아두면 좋은 생활 정보

2020/11/03 - [정보 기록/IT] -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간단 방법 (최신 버전)

2020/11/03 - [정보 기록/생활] - MBC 온에어 무료, 로그인 없이 보는 방법

2020/11/02 - [정보 기록/생활] - 다음 카페 탈퇴 빠르게 하는 방법 총정리

2020/11/02 - [정보 기록/생활] -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 5단계 달라진 점은?

2020/11/01 - [정보 기록/생활] - 휴대폰 소액결제 차단 빠르게 하는 방법 (SK,LG,KT)

2020/11/01 - [정보 기록/생활] -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 10초만에 하는 방법

2020/10/30 - [정보 기록/생활] -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할인브랜드 총정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