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 기록/외식하는 날

일산 맛집 :: 닭칼국수가 맛있는 일산칼국수 본점

by □☆ 2020. 8. 2.
반응형

일산 닭칼국수 맛집 일산칼국수 본점

 


일산에서 꽤나 유명한 일산칼국수에 방문했습니다.
여기 꽤 오래된 집이고 지점도 꽤 많은데 그래도 칼국수 먹고 싶을 때는 꼭 일산칼국수 본점으로 갑니다.



언제나 사람이 바글바글합니다.
어중간한 시간에 가도 꼭 줄을 서게 되죠.

생각보다 오래 기다리지는 않고
한 20분 정도 기다리고 입장했습니다.



한자리 잡고 앉아서 주문!

메뉴가 칼국수와 콩국수뿐이라니 아주 믿음이 갑니다.
칼국수 2개와 밥도 말아먹으려고 공기밥도 추가.

칼국수는 기본적으로 닭칼국수가 나옵니다.



닭칼국수 8,000원


사실 칼국수 나오기 전까지는
칼국수치고는 좀 비싸지 않은가 싶었는데
나온 순간 깜짝!

양이 엄청 많습니다.
그릇 자체도 굉장히 큰데 거기에 칼국수가 가득 담겨서 나옵니다.

 

 


휘적휘적해보니 닭고기도 잔뜩 들어있네요.
감동적인 비주얼입니다.



국물 먼저 한 숟갈 떠먹어보니 꽤 진합니다.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구수하고 맛네요.
원래 아는 맛이 무섭다고 입에 착착 감깁니다.



면이 엄청 많아서 먹어도 먹어도 잘 줄지 않네요.
공기밥까지 주문했는데 결국 반 정도는 남기고 맙니다.



닭고기랑 같이도 냠냠 먹고,



김치도 척 한 점 올려 먹고.
김치도 매콤 달달하니 닭칼국수와 잘 어울립니다.

줄까지 서서 먹을 정도는 아니지 않나 싶었는데
지금와서 또 생각나는 거 보니 맛이 꽤 괜찮았나 봅니다.

날 좀 선선해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으니
가을 쯤 다시 방문해봐야겠네요^^

 

 

 

일산칼국수 본점

매일 10:00 -20:00

 

주차 가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