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 기록/외식하는 날

여수 맛집 :: 수제버거가 맛있는 이순신 수제버거

by □☆ 2020. 8. 20.
반응형

여수 수제버거 맛집
이순신 수제버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여수 가볼만한 곳은 여수 이순신 광장에서 유명한 수제버거 전문점 이순신 수제버거입니다.

여수 관광지로 인기 많은 곳 중 하나인 이순신 광장은 근처에 맛있는 먹거리가 많기로도 유명한데요.
그중에서도 여수 수제버거집으로 오랜 사랑을 받고 있는 이순신 수제버거를 가봤습니다.

 

이순신 수제버거 세트

 


베이컨 토마토 치즈버거 세트 7,500원
더블자이언트버거 세트 8,900원


여수 이순신 수제버거에서의 가장 기본 버거는 사실 이순신 수제버거인데 뭐든 푸짐한 걸 좋아하기에 ㅋㅋ 더블자이언트버거베이컨 토마토 치즈버거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저는 좀 비싼 가격의 버거를 세트로 시켜서 좀 가격대가 높았는데

이순신 수제버거의 기본인 클래식 버거는 3,900원, 이순신 버거는 4,500원으로 꽤 저렴한 편입니다.

 

이순신 수제버거의 베이컨 토마토 치즈버거
양상추, 패티, 양피,피클과 베이컨, 치즈, 토마토가 들어가있는 수제버거이고요.

더블자이언트버거는 이름에 걸맞게
다 2배로 들어있는 패티 2장의 두툼한 수제버거입니다.

이순신 수제버거의 세트메뉴는 특이하게 감자튀김이 세트로 나오는 게 아니고 고구마치즈스틱이 2개가 세트로 나옵니다. 세트 메뉴로 주문하면 수제버거, 고구마 치즈스틱, 음료 무한리필 이렇게 즐길 수가 있어요.

 


▶전남 여수 맛집 이순신 수제버거

 

이순신 수제버거의 맛은?

여수에 약 10일 동안 있는 동안 이순신 수제버거집 지날 때마다 항상 사람이 많았는데 많을만합니다. 수제버거치곤 저렴한 가격에 안에 내용물이 그득하게 들어있어 맛있어요. 특히 소스가 맛있습니다. 불고기 소스 같은 느낌이었는데 햄버거와 잘 어울리면서 맛있더라고요.

실제로 햄버거를 그다지 좋아하지않는 친구도 이순신 수제버거의 햄버거는 계속 생각난다고 하더라고요 ㅎ

 

 

이순신 수제버거 세트 메뉴로 주문하면 치즈스틱이 같이 나오는데 안에 고구마 필링이 들어있는 고구마 치즈스틱입니다. 치즈스틱은 제가 고구마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그런지 좀 별로였고요. 치즈스틱은 롯데리아가 제일 맛있어요 ㅎ 롯데리아 느낌의 치즈스틱을 원한다면 추천하진 않습니다.

여수에 있던 동안 몇 번 더 사먹었을 정도로 입맛에 맞았던 수제버거였어요. 이순신 수제버거 맞은편에 있는 여수당의 바게트 버거도 맛있었는데 전 이순신 수제버거가 더 좋더라고요!

여기는 점심시간에 가면 항상 사람이 많고요.

주말에 가면 진짜 줄이 엄청나게 깁니다. 내부에 앉아서 먹을 장소가 있긴 한데 자리가 많은 편은 아니어서 그 앞에서 서서 그냥 먹거나 포장해 가는 손님들이 많더라고요. 평일에는 그래도 비교적 한가한 편이니 웬만하면 평일에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여수에 예쁜 곳이 굉장히 많은데 즐거운 여수 관광하시고 이순신 광장에서 맛있는 이순신 수제버거 드셔 보세요^^

 

 

 

이순신 수제버거 / 베이컨 토마토 치즈버거, 더블 자이언트 버거

 

매일 11:00 - 21:00

일요일 10:00 - 19:30

 

주차 가능 (이순신 광장 지하 주차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