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 기록/외식하는 날

문래동 돈까스 맛집 :: 키친인 카레돈까스와 가츠동

by □☆ 2020. 8. 27.
반응형

문래동 맛집
문래동 돈까스 맛집 키친인


안녕하세요. 호돌이손입니다!

오늘은 문래동 맛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문래동에서 지인한테 돈까스 맛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간 식당인데요. 문래동 돈까스 맛집으로 유명한 돈까스 전문점 키친인입니다.

이곳은 점심식사도 많이하는 곳이지만 저녁 때는 돈까스와 이것저것 안주가 있어서 술 한 잔 기울이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문래동 술집으로도 추천드려요.



가츠동 10,000원
카레돈까스 12,500원

된장찌개 추가 시 +2,000원



제가 이곳에서 가장 자주 주문해 먹는 메뉴는 가츠동입니다. 양도 많고 살짝 간이 되어 있는 밥도 맛있거든요.

문래동 돈까스 키친인에서 인기 메뉴인 카레돈까스도 같이 주문해봤어요! 카레돈까스는 등심돈까스에 카레가 같이 나오는 메뉴로 2,000원을 추가하면 된장찌개를 같이 먹을 수 있어요.


문래동 돈까스 맛집 키친인 가츠동


키친인의 가츠동(돈까스덮밥)입니다.

키친인은 기본적으로 돈까스가 두툼하고 맛있어요. 양도 엄청 많아서 다 먹으면 진짜 배터집니다. 돈까스는 두툼하고 바싹 튀긴 일본식 돈까스예요. 가츠동은 돈까스 위에 양파와 달걀, 소스를 부어낸 음식이라 튀김옷이 조금 눅눅한데 저는 그 맛을 좋아해서 맛잇더라고요.

가츠동 소스도 맛있고요. 곁들여 먹는 깍두기도 맛있어서 맨날 리필해서 먹어요 ㅎㅎ 돈까스 생각날 때 가면 딱 좋은 식당입니다.

문래동 맛집키친인 카레돈까스


문래동 돈까스 식당 키친인의 카레돈까스입니다.

딱 봐도 두툼한 게 느껴지시죠?
튀김옷은 그다지 두껍지 않고 고기가 엄청 두꺼운 돈까스입니다.

등심돈까스에 일본 카레가 함께 나옵니다. 가격대는 꽤 있지만 돈까스와 카레를 같이 먹을 수 있으니 훌륭한메뉴입니다. 계란후라이도 하나 나오고요. 밥 양도 꽤 많은편입니다.

돈까스는 바삭하니 맛있고 카레도 일본카레 느낌이 나는 게 괜찮습니다. 카레 자체는 특별하지 않아서 등심돈까스만 먹어도 괜찮을 것 같네요.

 

문래동에서 맛있는 돈까스 먹고 싶다면 추천하는 맛집입니다. 문래동 돈까스도 맛있고 키친인도 맛있는데 스타일이 달라요. 제 취향에는 키친인이 더 맛있었습니다.

 


이상, 문래동 맛집 키친인 후기였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점심식사 하세요!

 

키친인 / 카레돈까스, 가츠동

 

주차불가

(교보생명 앞 공영주차장 이용)

2020/08/07 - [밥상 기록/외식 하는 날] - 문래동 창작촌 술집 :: 한식포차 채윤희 육회낙지탕탕이 모둠 생선구이

2020/08/13 - [밥상 기록/외식 하는 날] - 문래동 맛집 :: 스프카레 브로콜리 치킨스프카레

2020/08/15 - [밥상 기록/외식 하는 날] - 문래동 맛집 :: 값진식육 갈비탕

2020/08/16 - [밥상 기록/외식 하는 날] - 문래동 맛집 :: 소문난 식당 고등어조림 백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