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기록/IT

자기소개서 작성을 위한 글자수세기 무료 다운로드!

by □☆ 2020. 10. 25.
반응형

자기소개서 작성 필수 프로그램 

글자수세기 무료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호돌이손입니다. 

 

오늘 소개할 프로그램은 저도 다운 받아서 아주 잘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학생들 생기부 작성을 도와줄 때도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이고요. 특히 직장 취업할 때 자기소개서 작성 시 아주 유용한 무료 다운로드 프로그램입니다. 

 

바로 글자수세기 무료 다운로드 프로그램인데요. 

 

저는 평소에 네이버 글자수세기나 다음 글자수세기를 주로 사용해 왔는데요. 이 글자수세기의 가장 큰 단점은 오프라인에서는 전혀 사용할 수 없단 점입니다. 핸드폰에서 인터넷 사용이 되지 않거나 인터넷이 자주 끊기는 지역에서는 이 글자수세기 무료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아주 유용합니다. 오프라인 시 유용한 글자수세기 프로그램이죠.

 

특히 저 같은 경우는 애드센스 승인 받기 전까지 유용하게 썼던 프로그램이에요. 애드센스 승인 받으려면 적어도 1,000자 이상의 글을 쓰라고 해서 글자수세기 다운로드 받아서 글 하나 하나마다 글자수 검색해봤습니다. 

 

이 글자수세기 프로그램의 최대 장점은 무료 다운로드라는 거겠죠? 

 

글자수세기 다운로드 링크

software.naver.com/software/detail.nhn?softwareId=GWS_002908&categoryId=A0100000#

 

▶ 글자수세기 프로그램 text counter 실행 방법

 

위 링크로 들어가면 무료 다운로드 버튼이 있는데 클릭해주면 바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글자수세기 프로그램 자체가 아주 가벼워서 다운로드도 빨리 됩니다!

 

 

1. 프로그램을 무료 다운 받고 가지고 있는 압축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압축해제를 진행해 주세요.

2. 그럼 글자수세기 다운로드 완료!

 

아주 간단하죠? 

글자수세기 다운로드 프로그램은 용량이 1메가도 되지 않는 초초초 가벼운 프로그램입니다. 

 

 

이 글자수세기 프로그램은 자신이 원하는 항목을 선택해서 글자수세기를 볼 수 있는데요. 생활기록부, 자기소개서 모두 선택이 가능합니다. 본인에게 필요한 기능을 설정한 다음에 글자를 써서 확인하면 됩니다. 생기부, 자소서 모두 선택도 가능하고요. 한글 3byte, 영문, 기호 1byte로 설정 가능하고, 한글 2byte, 영문, 기호 1byte역시설정가능합니다.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입력은 한글을 3바이트로 영문과 기호를 1바이트, 줄바꿈을 2바이트로 읽고 있습니다. 

 

 

저는 자기소개서로 설정하고 테스트 해봤는데요. 자기소개서 공백을 포함하면 54자, 공백을 포함하지 않으면 42자로 확인해보니 완벽하게 기능을 구사하고 있네요. 마음에 듭니다.

 

글자수세기를 한 내용들은 저장 역시 가능합니다. 혹시 불안하다면 한글 파일에 따로 저장하셔도 되고요. 전 여기에서 텍스트 파일로 저장한 후에 사용하니 편하더라고요. 

 

 

글자수세기 프로그램의 모든 기능을 다 이용하면 이렇게 한 눈에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예 표시항목을 다 설정한 후에 띄우고 이런식으로 작업해도 편하더라고요. 오히려 네이버 글자수세기보다 전 이 프로그램이 더 편해서 늘 사용하고 있습니다. 

 

글자수세기 프로그램 이용해서 편하게 문서작성 하세요. ^^ 초보 블로거들에게 아주 추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글자수세기 #글자수세기다운로드 #프로그램무료다운 #프리웨어 #IT정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