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기록/IT

카카오톡 꿀팁 :: 카톡 몰래 읽기 간단한 방법 3가지

by □☆ 2020. 11. 19.
반응형

카톡 꿀팁 :: 카톡 몰래 보기 간단 방법

 

저는 카카오톡 메시지를 주고받을 때 보통 빨리 확인하고 답장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영 답장을 하고 싶지 않은 카톡이 있습니다. 특히나 퇴근 거의 직전쯤 보내는 직장 선배의 카톡은 대충 한 줄만 봐도 야근을 해야 된다는 내용일 거 같은데 애써 모른 척하고  빠른 퇴근을 하고 싶을 때가 있거든요. ㅠㅠ

그럴 땐 슬쩍 카톡 몰래 읽기를 한 다음에 중요하지 않은 업무라면 카카오톡 메시지 확인 안 한 척 하고 빨리 퇴근해 버린 후 한~참 나중에 카톡 확인 늦게 했다고 답장을 보낼 때도 있죠.^^

 

 

곤란한 업무 부탁이나 혹은 별로 읽고 싶지 않은 주변 사람들의 자기 자랑들. 아니면 전 남친, 여친의 카톡.

내가 카톡을 읽었다는 모습은 보여주고 싶지 않지만! 카카오톡 내용은 보고 싶다면 이 방법을 쓰면 됩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몰래 읽는 방법에 대해서 완벽 정리해드리겠습니다.

갤럭시 카톡 몰래 읽기, 아이폰 카톡 몰래 읽기 모두 가능한 방법입니다. 

 

카카오톡 1표시를 없애지 않고 카카오톡 몰래 읽는 방법, 지금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몰래 읽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저는 이 중에 3가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한 가지 방법은 갤럭시, 아이폰 모두 쓸 수 있는 방법이고요. 다른 한 가지는 갤럭시 핸드폰에서 아주 편하게 쓸 수 있는 기능입니다. (전 갤럭시 유저라 이 방법을 더 선호합니다.^^)

 

개인적으로 갤럭시 유저에게는 3번째 방법 추천합니다. 

 

먼저 갤럭시, 아이폰 모두 쓸 수 있는 카톡 몰래 읽기 방법 알려드릴게요. 

 

카톡 몰래 읽기 방법 1 

1. 깨톡~ 하고 카톡 메시지가 도착했습니다. 보통 카카오톡 메시지가 오면 내용이 딱 한 줄만 볼 수 있게 뜨는데요. 이 카톡 내용을 몰래 한 번 보겠습니다. 

 

오른쪽 사진을 참조해주세요!

갤럭시 휴대폰과 같은 경우 휴대폰 상단을 쭉 내려주면 각종 설정을 할 수 있는 메뉴들이 잔뜩 뜹니다. 

 

그 중에 [비행기 탑승 모드]를 클릭합니다. 

이 모드는 비행기에 탑승했을 때 쓰는 설정으로 인터넷을 차단해주는 메뉴입니다.

비행기 모드는 아이폰에도 있는데요. 갤럭시, 아이폰 모두 비행기 차단으로 카톡 몰래 읽기가 가능합니다. 

 

 

2. 비행기 모드 상태로 [카카오톡] 앱을 실행합니다. 

그다음은 간단합니다. 몰래 읽고 싶은 카카오톡 메시지를 읽어주면 됩니다. 

* 아래 메시지를 확인했을 때 1 표시가 사라진 게 보이는데요. 

실제로 상대방의 카카오톡을 확인해 보면!

짜잔! 이런 식으로 상대방의 휴대폰에서는 카카오톡 메시지 확인인 1 표시가 사라지지 않은 게 확인됩니다. 

카톡 몰래 읽기 방법 2

 

다음은 카카오톡 몰래 읽기 두 번째 방법입니다. 

 

1. 비행기 모드 설정과 비슷한 원리입니다. 이 방법 역시 인터넷을 차단하는 방법입니다. 

 

먼저 [와이파이]를 클릭해서 차단합니다. 

그 다음 [모바일 데이터]를 클릭합니다. 

 

모바일 데이터 관련 창이 뜨면 [끄기]를 클릭합니다. 

이렇게 설정을 완료한 후 비행기 모드 때와 마찬가지로 카톡을 확인하면, 본인의 휴대폰에는 1표시가 사라졌지만 상대방 핸드폰에서는 1표시가 사라지지 않은 채 카톡 확인이 가능합니다. 

카톡 몰래 읽기 방법 3

 

카카오톡 메시지 몰래 읽는 마지막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갤럭시 사용자만 가능한 방법으로 갤럭시 이용자라면 강력 추천합니다. 제일 편해서 저도 가장 잘 쓰고 있는 기능입니다. 

 

1. 가장 먼저 자신의 휴대폰 검색창에 [갤럭시 스토어]를 입력해 주세요. 

한글로 입력해도 무방합니다. 갤럭시 스토어는 갤럭시 유저라면 누구나 깔려있습니다. 

 

그 다음 갤럭시 스토어 상단 오른쪽의 검색창으로 들어갑니다. 

 

 

2. [Good Lock]을 검색한 후에 설치합니다. 

굿락 앱을 열기한 후에 스크롤을 쭉 내려줍니다. 

가장 밑에 있는 [NotiStar] 앱을 설치합니다. 

 

3. NotiStar 앱은 갤럭시의 각종 알림 관리를 다 받을 수 있는 앱입니다. 

 

실제로 실행을 해보면 카카오톡 뿐만 아니라 메일 알림, 각종 앱 알림을 다 한꺼번에 모아서 볼 수 있습니다. 

그 내용을 클릭해서 확인하지 않더라도 내용 전체가 보이기 때문에 카카오톡 메시지를 받았을 때 상대방에게 1표시가 없어지지 않게 한 후 메시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각종 알림을 한꺼번에 볼 수 있어서 편리하고요. 자동으로 저장되기 때문에 꽤 오래된 내역도 확인 가능합니다. 

 

여러 방법들 중에 갤럭시 유저라면 굿락의 노티스타앱을 사용하는 게 가장 편리하게 카톡 몰래 읽는 방법일 거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메시지를 몰래 보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갤럭시 카톡 몰래 읽기, 아이폰 카톡 몰래 읽기 모두 가능하니 유용하게 사용하셨으면 합니다. 

 

이상, 카톡 몰래 읽기 관련 포스팅이었습니다. 

 

알아두며 좋은 IT 정보

2020/11/18 - [정보 기록/IT] - 구글 검색기록 끄기와 검색기록 삭제 방법!

2020/11/16 - [정보 기록/IT] - 네이버 메일 용량 늘리기 무료 방법 (최대25GB)

2020/11/16 - [정보 기록/IT] - 사진 고화질 변환 10초만에 하는 방법

2020/11/11 - [정보 기록/IT] - 갤럭시 홈화면 잠금 5초만에 설정 끝!

2020/11/08 - [정보 기록/IT] - 구글 크롬 팝업차단 해제 간단 방법

2020/10/27 - [정보 기록/IT] - ZOOM PC버전 다운로드하는 방법 (최신버전)

2020/10/22 - [정보 기록/IT] - 카카오톡 생일 비공개 간단하게 하는 법! (+카톡 생일 공개 & 친구생일 비공개)

 

728x90
반응형

댓글